본문 바로가기

길위의 식물

2013년6월27일(목), 7월4일(목) 성남학아카데미 강의 후 길에서 촬영한 사진 13장

 

(???)...6월27일 목요일 성남학아카데미 강의 끝난 후... 순대국 먹고...롯데마트 쇼핑 후 길가 상가 앞 베란다 화분의 꽃을 촬영...ㅎㅎ...^-^  

 

(란타나)...6월27일 목요일 성남학아카데미 강의 끝난 후... 순대국 먹고...롯데마트 쇼핑 후 길가 상가 앞 베란다 화분의 꽃을 촬영...ㅎㅎ...^-^ 

 

(황금마삭줄?)...6월27일 목요일 성남학아카데미 강의 끝난 후... 순대국 먹고...롯데마트 쇼핑 후 길가 상가 앞 베란다 화분의 꽃 촬영...ㅎㅎ...^-^ 

 

(???)...6월27일 목요일 성남학아카데미 강의 끝난 후... 순대국 먹고...롯데마트 쇼핑 후 길가 상가 앞 베란다 화분의 꽃 촬영...ㅎㅎ...^-^ 

 

(콜레우스 꽃 1)...7월4일 성남학아카데미 끝난 후 소래포구에서 식사 후 서현동회 앞 화단에서 촬영....ㅎㅎ...^-^

 

(콜레우스 꽃 2)...7월4일 성남학아카데미 끝난 후 소래포구에서 식사 후 서현동회 앞 화단에서 촬영....ㅎㅎ...^-^

 

(콜레우스 꽃 3)...7월4일 성남학아카데미 끝난 후 소래포구에서 식사 후 서현1동 동회 뒤쪽 화단에서 촬영....ㅎㅎ...^-^

 

 

(코스모스 꽃)...7월4일 성남학아카데미 끝난 후 소래포구에서 식사 후 서현1동 동회 뒤쪽 화단에서 촬영....ㅎㅎ...^-^

 

(대추나무 꽃)...7월4일 성남학아카데미 끝난 후 소래포구에서 식사 후 우체국 앞 화단에서 촬영....ㅎㅎ...^-^

 

 

(모감주나무 꽃)...7월4일 성남학아카데미 끝난 후 소래포구에서 식사 후 우체국 옆 어린이공원에서 촬영....ㅎㅎ...^-^

 

(칠엽수 열매)...7월4일 성남학아카데미 끝난 후 소래포구에서 식사 후 우체국 옆 어린이공원에서 촬영....ㅎㅎ...^-^

 

 

(서어나무 열매 1)...7월4일 성남학아카데미 끝난 후 소래포구에서 식사 후 우체국 옆 어린이공원에서 촬영....ㅎㅎ...^-^

 

(서어나무 열매)...7월4일 성남학아카데미 끝난 후 소래포구에서 식사 후 우체국 옆 어린이공원에서 촬영....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