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원·식물원·수목원 등

부천자연생태박물관 1층 <생태체험관/하천생태관>-니콜라이 촬영(2014.1.21.화)-76장

 

부천자연생태박물관 외관

부천자연생태박물관...2004.9.6. 개관...1종 전문 박물관...^-^

부천자연생태박물관...층별 안내...^-^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 출입문 쪽 전경...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초록 이구아나'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초록 이구아나'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초록 이구아나' ...좀 더 클로즈업...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초록 이구아나' ...세번째 클로즈업...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캘리포니아 킹스네이크'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캘리포니아 킹스네이크'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비어드 드래곤'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비어드 드래곤'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레오파드 게코(하이포)'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레오파드 게코(하이포)'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아프리카 발톱개구리'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아프리카 발톱개구리'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우렁이'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우렁이' 1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우렁이'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달팽이'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생태체험관...'달팽이'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출입문 쪽 전경...^-^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암모나이트/오토세라스'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암모나이트/오토세라스' 전시 모습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하천의 기능과 역활' 전시관 모습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인포메이션(information)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민물고기란?'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민물고기와 바닷물고기의 생태적 차이'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물고기의 일생'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민물고기의 구조'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중앙터치풀' 전시 모습...^-^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중앙터치풀' 전시 모습...'버들치'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중앙터치풀' 전시 모습...'버들치'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호수에 서식하는 물고기' 전시 모습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호수에 서식하는 물고기' 안내문

"납자루/줄납자루/떡납줄갱이/납지리/참중고기"...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계곡상류에 서식하는 물고기' 전시 모습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호수에 서식하는 물고기' 안내문

"연준모치/금강모치"...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개울이나 강에 서식하는 물고기' 전시 모습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개울이나 강에 서식하는 물고기' 안내문

"각시붕어/가시납지리/중고기/큰줄납지리/칼납자루"...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쉬리'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쉬리' ...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쉬리' 클로즈업...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새코미꾸리/참중고기'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참중고기'...^-^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참중고기' 한번 더 클로즈업...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새코미꾸리'...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참갈겨니'...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참갈겨니'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쏘가리'...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쏘가리'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쏘가리' 한번 더 클로즈업...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꺽지'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꺽지' ...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동자개' 1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동자개' 2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동자개' 3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동자개' 4...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외래도입종' ...'배스'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외래도입종' ...'배스'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외래도입종' ...'블루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외래도입종' ...'블루길'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천연기념물 190호' ...'황쏘가리'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천연기념물 190호' ...'황쏘가리'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꼬치동자개' 안내문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의 고유종' ...'꼬치동자개'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수계에 서식하는 민물고기' 전시 모습 ...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수계에 서식하는 민물고기' ...'철갑상어'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수계에 서식하는 민물고기' ...'철갑상어'...한번 더 클로즈업...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한국수계에 서식하는 민물고기' ...'붕어'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대형어종 전시하는 수족관' 모습과 안내문 ...^-^

" 비단잉어/이스라엘잉어/무지개송어/잉어" 등이 안내문에 적혀 있네요...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대형어종 전시하는 수족관' 모습과 안내문 ...^-^

" 비단잉어/이스라엘잉어/무지개송어/잉어" 중 ???...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대형어종 전시하는 수족관' 모습과 안내문 ...^-^

" 비단잉어/이스라엘잉어/무지개송어/잉어" 중 ???...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대형어종 전시하는 수족관' 모습과 안내문 ...^-^

" 비단잉어/이스라엘잉어/무지개송어/잉어" 중 ???...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대형어종 전시하는 수족관' 모습과 안내문 ...^-^

" 비단잉어/이스라엘잉어/무지개송어/잉어" 중 ???...ㅎㅎ...^-^

부천자연생태박물관...1층 하천생태관...'천연기념물 민물고기' 안내문 ...^-^

"황쏘가리(천연기념물 제190호)/어름치(천연기념물 제제259호/미호종개(천연기념물 제454호)/무태장어(천연기념물 제258호)"

"열목어서식지(천연기념물??)/꼬치동자개(천연기념물 제45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