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카페

응봉산공원 개나리투어 음식점 <응봉 참숯> 등 15장-수산나 촬영(2014.4.1.화)

 

 

응봉 현대아파트 정류장 풍경

 

응봉 신동아아파트 풍경

 

응봉 현대아파트 입구 풍경

 

응봉교 풍경 1

 

응봉교 풍경 2

 

 

음식점 '응봉 참숯' 외관

 

 

음식점 '응봉 참숯' 내부 1 

 

 

음식점 '응봉 참숯' 내부 2

 

 

음식점 '응봉 참숯' 내부 3

 

 

음식점 '응봉 참숯' 내부 4...휴지걸이...재미있어서 촬영...ㅎㅎ...^-^

 

 

음식점 '응봉 참숯' 내부 5...차림표...^-^

 

 

음식점 '응봉 참숯' 내부 6...차림표...한번 더 촬영...ㅎㅎ...밑에 신문기사가 있었는데...ㅠㅠ...^-^

 

 

음식점 '응봉 참숯' 내부 7...'화장실키'가 '몸무게 줄이는 키'...재미있어서 촬영...ㅎㅎ...^-^

 

  

 음식점 '응봉 참숯' 내부 8...반찬...^-^

 

 

음식점 '응봉 참숯' 내부 9...'대패순두부 찌개'...^-^

 

 

하트3사장님 부부가 상냥하고 친절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