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카페

분당 율동공원 산책과 안동국시 식사(2014.11.4.화)-수산나 촬영-18장

 

 

분당 율동공원 번지점프 방향 풍경 1

 

분당 율동공원 번지점프 방향 풍경 2...번지점프 클로즈업...

 

분당 율동공원 호반의 집카페 방향 풍경

 

분당 율동공원 어린이놀이터...미끄럼틀...옛날과 많~이 다르네요...ㅎㅎ...

 

분당 율동공원 조각공원

 

분당 율동공원 ...늘~씬한 메타세쿼이어...내가 좋아하는 나무...ㅎㅎ...

 

율동공원 주변 음식점...

 

율동공원 주변 음식점...'안동국시' 외관

 

율동공원 주변 음식점...'안동국시' 메뉴표

 

율동공원 주변 음식점...'안동국시' 상차림...반찬

 

율동공원 주변 음식점...'안동국시' 상차림...'국시'

 

율동공원 주변 음식점...'안동국시' 상차림...'국밥'

 

분당 율동공원 요한성당 방향 풍경 1

 

분당 율동공원 요한성당 방향 풍경 2

 

분당 율동공원 '호반의 집 카페' 방향 풍경 1

 

분당 율동공원 '호반의 집 카페' 방향 풍경 2

 

분당 율동공원 '거위'

 

분당 율동공원 감성벤치 안내문...음악을 들으며 앉아있으니 행복...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