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화회 모임

[이화회]삿뽀로 서초점 & 아크로비스타 커피타임(2022.2.8.화)

[이화회 모임]

일시: 2022년 2월8일 화요일 12시30분
장소: 삿뽀로 서초점 (아크로비스타 오피스텔 건너편)
참가: 6명

내역:
1. 삿뽀로 복지리반상 식사 
2. 아크로비스타 오피스텔 커피타임

 

삿뽀로 복지리반상 메뉴표
삿뽀로 복지리반상...밥, 반찬(연근조림, 상추대무침)
복어지리탕

--------------------------------------(사족)------------------------

 

메뉴표에 차완무시(죽 or 스프) 기록되어 있는데...주지를 않았어요...ㅠㅠ...

질문을 하니, 단품이라 줄 수가 없다고 해요...ㅠㅠ...

메뉴표에 왜 기록은 해서 헷갈리네 하는지...기분이 좋지 않았어요...ㅠㅠ....

 

복지리탕은 짜고 맛이 없어서...옆의 친구는 뜨거운 물을 달라고 해서 섞어 먹었어요...ㅠㅠ...

밥은 흰밥인데, 오래된 밥이라서 먹기가 심히 불편했어요...ㅠㅠ...

 

후식이 메뉴표에 기록되어 있는데...너무 늦게 나오는 바람에 못 먹었어요...

질문을 하니 매실차가 나온다고 하는데...맛 없을 것 같은 예감에 매실차 먹기를 포기하고

서둘러 계산하고 삿뽀로를 나왔네요...ㅠㅠ...

 

내가 2년간 총무를 했는데...이화회 친구들이 음식 불평 하는 것을 처음 보았어요...ㅠㅠ...

총무가 음식점 선택을 잘 못 했다는 후회가 밀려오네요....ㅠㅠ...

 

 

아크로비스타 커피타임....치즈브레드/강남카스테라/미니크라상
아크로비스타 커피타임....촛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