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21229 일기]<아바타: 물의 길> 3D 영화 관람에 감사!

2022년 12월29일(목) 일기

 

제목: <아바타: 물의 길> 3D 영화 관람에 감사!

 

성탄 팔일 축제 제5일...7시30분 기상...^^

 

8시30분~11시30분: 3시간 동안...

매일미사 묵상 및 강론, 시와 글 등을 블로그에 업로드 하는 루틴을 했다.

 

9시30분 즈음...

분당 메가박스 <아바타: 물의 길> 3D 영화(13:55~17:17)를 예매했다.

난생 처음 영화 예매를 했음에 감사...ㅎㅎ...

좌석이 G열11번(맨 뒷자리 가운데)

심사숙고해서 자리를 선택하니 좋다...ㅎㅎ...

 

<아바타: 물의 길>...장장 3시간22분 영화인데...지루하지 않았다.

마지막 장면은...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의 큰 아들 ‘네테이얌’(제이미 플래터스)이...

죽어서 바다 속으로 잠기는데...

마치 엄마의 자궁 물 속에 있는 모습과 흡사하다. 

<아바타: 물의 길> 정보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의 로맨스에서 가족과 부족의 이야기로 확장된 <아바타: 물의 길>에는 기존의 세계관을 이을 배우진 외에도 판도라 행성의 미래를 책임질 새로운 세대의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면서 친자녀인 ‘네테이얌’(제이미 플래터스), ‘로아크’(브리튼 달튼), ‘투크티리’(트리니티 블리스)를 비롯, 두 사람이 입양한 ‘키리’(시고니 위버)와 과학자들이 키운 고아 소년 ‘스파이더’(잭 챔피언), 여기에 ‘멧케이나’족의 ‘토노와리’와 ‘로날’의 딸 ‘츠이레야’(베일리 배스)까지 다양한 문화와 언어, 관점을 대변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해 풍성한 스토리를 완성했다.

스킴윙은 부분적으로 날치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머리 모양이 다르고 밝은색의 날개를 가지고 있다. 기본적으로 검은색과 오렌지색에 약간의 흰색이 들어간 패턴으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현실감을 더하고자 했다.

‘멧케이나’족과 영적인 관계를 맺는 바다 생명체 ‘툴쿤’도 만나볼 수 있다. 고래의 형상을 한 지각 있는 생물종으로 최대 300피트(91미터)까지 자랄 수 있어 그야말로 <아바타: 물의 길>, 그것도 바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거대한 사이즈로 놓쳐서는 안 될 또 하나의 관람 포인트가 될 것이다.  

 

영화 관람하고 집에 오는 길에...

<메가MGC 커피> 모바일 쿠폰으로 핫아메리카노를 교환했다.

스마트폰에 선물로 들어온 쿠폰이다. 

<메가MGC 커피>점을 네이버 지도를 보고 찾아가는데...방향감각이 없어서인지 쉽지 않다...ㅠㅠ

코 앞에서 못 찾고... ㅠㅠ...결국은 부동산에 들러 질문을 해서 답변을 듣고서 찾았다...ㅋ

친절하신 분께 감사!

 

- 2022년 12월29일(목) 오후 8시20분...수산나 -

 

아바타: 물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