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 대명 모임

푸들 홀일목 (2012.2.28- NC백화점 7층 브로드웨이 부페 /5.3-대치동 오리아빠 )

프리티(일목회) 2012년 2월 모임

일시: 12:00~ 15:00

장소:  8호선 장지역 3번 출구 NC백화점 7층 브로드웨이 부페

참가자; 8명, 불출석- 문**, 이양*

활동내용: 부페식사 후  NC백화점 아이쇼핑

 

평일 오전 중인데도 사람이 꽤 많다. 오늘 부터 2,000원 할인을 한다고 해서 그런지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단위 손님도 많다. 개학을 며칠 앞둔 시점이라 가족 이벤트로 아점 외식을 하여 많나...하고 생각했다. 명세표에 1인분 19,600원으로 적혀 있었다.

옆에 애슐리 부페는 샐러드바인데 1인분 12,500원으로 써 있었는데 11시30분이 되니 줄을 서서 대기 중인 모습이 보였다.

 

부페에 가서 먹으면 많이 먹어 힘들다. 왔다 갔다 골라 먹는 재미가 있지만 그러다 보니 나도 모르게 많이 먹게 되고, 적게 먹으면 손해 보는 것 같은 기분도 있어 이래 저래 먹어 힘들다.

 

암에 걸린 분이 건국대 병원에서 수술하는데 병원이 친절하였다는 이야기, 유방암의 부위에 따른 위험도, 진단의 정확성 등에 관하여 이야기 했다. 퇴직생활 장기급여에 대하여 이야기 했는데 공제회 부가금형의 세후 이자율이 3.89%, 우체국의 즉시연금형 등에 대해 이야기 했다. 

식사 후 5명은 백화점 아이쇼핑을 하다가 헤어졌다.  

 

 

NC백화점

 

NC백화점

 

NC백화점 옆 킴스클럽

 

NC백화점 옆 조형물

 

NC백화점 7층 브로드웨이 부페 내부

 

NC백화점 7층 브로드웨이 부페 내부

 

2012년 5월 푸들 (홀일목회) 모임

일시: 2012년 5월3일(목) 17:30~ 19:00 

장소 및 내용: 대치동 오리아빠 식사/ 스타벅스 커피타임

참가자; 8명, 불출석-백**, 이양*

 

모임의 명칭이 '푸들'에서 프리티(일목회)로 바뀌었다. 걸스카웃 이미지를 풍기는 스카프 패션에 더불어, 영화 '프리티 우먼' 줄리엣 로버츠의 예쁜 모습과 비슷하게 나타난 회원이 있어서 서로 웃으면서 바꾸자는데에 의견이 모아졌고, 홀수달 첫째 목요일 규칙적 모임이 정해지자 하여 일목회라고 기억하는 것도 좋겠다고 하였다...^-^  

 

'오리아빠'에서 유황오리 모듬정식 메뉴로 식사를 하고, 식도염으로 힘들어 하는 회원이 있어 2인은 곤드레 정식을  시켰다...^-^

유황오리 모듬정식의 고기양이 많아 주물럭은 굽지 않고 포장하여 오늘의 프리티 우먼에게 하사품(?)으로 전달하였다 ...ㅎㅎ...^-^ 

 

 

대치동 오리아빠 상차림

 

대치동 스타벅스 커피타임

 

사진 · 글 : 수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