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지모임

파라솔(2012.10.3) - 남양주의 숯불 생갈비

 

대추나무 10월의 열매...대추...아파트에서 따 가는 사람이 없었나 봅니다...많이 달려 있었습니다...ㅎㅎ...^-^

 

모과나무 10월의 열매...모과...향기가 좋은데, 따가는 사람이 없었나 봅니다...선한 사람들이 모인 곳 같습니다...ㅎㅎ...^-^

  

바늘잎참나무(대왕참나무) 1

 

바늘잎참나무(대왕참나무) 2

 

바늘잎참나무(대왕참나무) 3

 

남양주 수원갈비 식당 전경과 간판

 

남양주 수원갈비 식당 ...야외식탁과 도로변 간판...간판 뒷통수를 찍었습니다...ㅋㅋ...^-^

 

남양주 수원갈비 식당 입구

 

남양주 수원갈비 식당...상차림

 

남양주 수원갈비 식당... 생갈비...일단 가격이 착(?)했습니다...ㅎㅎ...^-^

 

남양주 수원갈비 식당...치커리무침과 양파소스

 

남양주 수원갈비 식당 ...숯불에 굽고있는 생갈비...숯불에 굽는 맛을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ㅋㅋ...^-^

 

남양주 수원갈비 식당 ...야외 식탁...자판기의 커피를 뽑아 마셨습니다...ㅋㅋ...^-^

 

 

남양주 수원갈비 식당 ...야외 식탁...자판기커피 설치한 곳...ㅎㅎ...^-^

 

남양주 수원갈비 식당...장작불 가마솥...^-^

 

2012년 10월1일 월요일

모처럼 파라솔 팀이 외곽으로 드라이브를 하다가...남양주의 수원갈비 집을 간판만 보고 찾아 들어갔습니다...ㅎㅎ...^-^

가격도 착하고...생갈비를 숯불로 구어 먹으니...담백하고 풍미가 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식당 주변의 야생화로 왕고들빼기 등을 찍었는데...초점이 맞지않아 하나도 못 올리네요...ㅠㅠ...^-^ 

 

수원갈비 ☎ 031-577-9292

 

- 2012년 10월 21일 오전 8시30분...수산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