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모바일 입력

2012년 송년회 분위기 살리는 유쾌한 건배사/크리스마스 트리 등 3장

 

1. "친구야" "부럽다"~ 축하할 일이 있을 때...축하주 한잔 하자고 제의하고...먼저 친구의 이름을 부르면 일제히 "부럽다."를 합창하는 것 입니다...ㅎㅎ...^-^

 

2. 우리는 "해당화"~ 친구들 끼리 모여 우정을 돈독하게 할 때 좋~습니다... '해가 갈수록 당당하고 화려하게' 란 뜻 입니다...ㅎㅎ...^-^

 

3. 남존여비~ 남녀가 섞인 동호인 모임이나 부부동반 모임 등에서 화기애애를 유발할 수 있는 센스있는 건배사 입니다... '남자가 존재하는 이유는 여자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서' 라는 뜻 입니다...ㅋㅋ...^-^

 

4. "껄껄껄", "쎄쎄쎄"~ '껄껄껄'에 담긴 뜻은 "좀더 베풀걸, 좀더 즐길걸, 좀더 사랑할걸"... "쎄쎄쎄"에 담긴 뜻은 "베푸세, 즐기세, 사랑하세" 입니다... 버나드쇼 묘비명 '우물쭈물하다가 내 이럴 줄 알았어' 라는 구절도 생각나게 하고...마음의 여유없이 바쁘게 생활한 나를 조용히 돌아볼 수 있는 건배사 이죠...ㅎㅎ...^-^ 

 

5. 통통통~ 40~50대 분들이 좋아하는데, "의사소통, 만사형통, 운수대통" 의미 입니다...ㅎㅎ...^-^

 

6. "지화자" "좋~다" ~ 20~30대 분들이 좋아하는데, 선창과 후창으로 합니다...한 사람이 "지화자" 하면 "좋~다" 합창 합니다...ㅎㅎ...^-^

 

7. "탄탄대로" "슝!슝!"~ 선창과 후창으로 하는 형식인데...슝슝 차 달리는 모션을 흉내내면 동참하는 기분이 들어 흥이 납니다...ㅎㅎ...^-^

 

8. 오징어~ 오래동안, 징그럽게, 어울립시다...........ㅎㅎ...^-^

 

9. 거시기~ 거부하지않고, 시키는대로,  기대합니다............ㅎㅎ...^-^

 

10. 사우디~ 사랑하는 우리 디비잡시다...........................ㅎㅎ...^-^

 

11. 동사무소~ 동호인들, 사랑합니다, 무한하게, 소통합시다.................ㅎㅎ...^-^

 

12. 개나발~ 개인과 나라의 발전을 위해

 

13. 너나잘해~ 너와 나의 잘 나가는 한 해를 위해


 

 

tip) 암이란?...아무나 걸리고, 아무 것도 아니라서 암이랍니다...ㅎㅎ...^-^

 

 

크리스마스 트리

 

구세군 자선냄비

 

크리스마스(?) 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