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주구리 모임

어주구리(2013.2.22일 금요일)- 태가원 식사와 참존 스킨타운 교육받기

 

2013년 2월22일 금요일 어주구리 모임

집합장소 및 시간: 삼성역 2번 출구, 11시40분

참가자: 6명

활동내역: 태가원 점심식사(12시~13시30분)/ 참존 스킨타운 교육 받기(14시~17시)

 

태가원 룸 실내조명

 

태가원 룸 천정 조명

 

태가원 요리 1...이름은 ??...요리를 섞고나서 생각나서 촬영한 사진 입니다...ㅠㅠ...^-^

 

태가원 요리 2...이름은 ??...요리 나온 직후 촬영한 사진...ㅎㅎㅎ...^-^

 

태가원 요리 3...이름은 ??...요리 나온 직후 촬영한 사진 입니다...ㅎㅎㅎ...^-^

 

태가원 요리 4...이름은 ??...먹은 후에 생각나서 사진 촬영을 한 것 입니다...ㅠㅠ...^-^

 

태가원 짜장면...^-^

 

참존 스킨타운 교육실... 참존 창업자 '김광석' 회장이 영상에 보입니다...^-^

회장 이름을 알아 맞히면 보너스상품이 나옵니다...아무도 못 맞혔어요...ㅎㅎ...^-^

 

영상에 참존 '콘트롤크림'이 보이네요...^-^

내가 참존을 처음 인지한 크림 입니다...맛사지 하면 각질이 몽글몽글 나와 신기했습니다...ㅎㅎ...^-^

 

피부관리 중

 

피부관리 중

 

모델 피부관리 중

 

모델 피부관리 후...여왕의 품위가 느껴지네요..."예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