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문인

가을의 초대장/김용화 (2013.8.10.토)/석류나무 꽃과 열매 6장

 

2013-08-10 오전 5:56:00조회수  17추천수  0



        ♣ 가을의 초대장 / 김용화





가을이 나에게
초대장을 보내왔습니다.



만산홍엽(滿山紅葉)물들이지는 못했지만
살갗이 닿는 산들바람 차렸으니
꼭 오시라는고
신신당부를 했습니다만
그대와 함께 가고 싶습니다.



만약,
그대가 못 갈 사정이 생기시더라도
죄송하지만
그대의 시간을 훔칠 계획입니다.



나뭇잎마다 시화전을 한다는군요
예쁜 잎새에 시를 한편 쓰고
색깔을 넣어서
한들 거리는 몸짓으로
코스모스 억새풀도 허리굽혀 인사를하며
대지 앞으로 제출한다고 합니다.



심사는
그대가 해도 좋겠습니다
밤하늘 오선지에 그려진 악보를 보고
귀뚜라미는 연주회를 한다는군요.



이것도 그대가
심사해도 좋겠습니다
해질 무렵에는
구름이 수채화를 그린답니다
역시 심사는 그대의 몫입니다.



꽃들은 패션쇼를 한다는데
그대가 특별 출연한다면
갈채를 받을 겁니다.



햇빛은
과일 조각전을 한다고 합니다
이것도 볼만하겠습니다
그대와 팔짱을 끼고
축제에 간다고 생각하니
가을 하늘만큼이나
마음이 설레고 기쁘답니다.



제발, 일이 바쁘다고
구차한 변명은 하지 마세요
내가 싫거나, 가을이 싫거나
둘 중 하나겠지요.



가을 축제에 꼭 같이 가겠다고
손도장 찍어요. 





                

  

 

[가을의 초대장/김용화]

 

2013년 8월10일 무더위가 극성을 부린다...^-^

 

그제도 어제도 너무 더워...땀이 비오듯 흐른다...장마 후 더위이므로 습기까지 함께 하여 몸까지 끈적끈적하므로 정신이 산란하다...ㅠㅠ...^-^

 

잠깐 움직여도 땀이 나므로...가만히 드러누워 시체놀이(?)하는 것이 상책이다...ㅠㅠ...^-^

 

집을 빠져나와 어디 시원한 곳으로 갈 곳이 없을까 잔머리를 굴려 보지만 신통한 수(?)가 나오지 않는다...ㅠㅠ...^-^

 

요즘 백화점도 관공서도 모두 냉방상태가 시원치 않기 때문이다...ㅠㅠ...^-^

 

더위에 쫓겨 정신까지 산란스러운 상태에서.....

오늘 [가을의 초대장/김용화] 글을 읽으니...흙탕물 같은 내 마음에 맑은 물이 흘러들어 오는 듯 하다...ㅎㅎ...^-^ 

짜증나는 무더위 속에서 살랑살랑 찬바람이 불어오는 듯 하다...ㅎㅎ...^-^

 

가을이..."만산홍엽 물들이지는 못 했지만 살갗이 닿는 산들바람 차렸으니 꼭 오시라" 고 초대장을 이미 발송했답니다...ㅎㅎ...^-^

 

"나뭇잎마다 시화전을 한다는 군요...예쁜 잎새에 시를 한편 쓰고 색깔을 넣어서 한들거리는 몸짓으로...코스모스 억새풀도 허리굽혀 인사를 하며 대지 앞으로 제출한다고 합니다"...ㅎㅎ...눈에 가을의 정경이 삼~삼 합니다...ㅎㅎ...가을의 초대장을 받아 기쁘고...얼른 관람하고 싶은 마음에 설레이기 까지 합니다...ㅎㅎ...^-^

 

"밤하늘 오선지에 그려진 악보를 보고 귀뚜라미는 음악회를 한다는 군요. 심사는 나의 몫이라고 합니다." ...ㅎㅎ...^-^

"해질 무렵에는 구름이 수채화를 그린답니다...역시 심사는 나의 몫이라고 합니다."...ㅎㅎ...책임이 무겁습니다...ㅎㅎ...^-^

 

 꽃들은 패션쇼를 하는데...나에게 특별출연을 부탁하네요. 갈채를 받을 것이라고..."...ㅎㅎ...^-^

이번 가을에는 나도 꽃처럼 예쁘게 단장하고, 그들의 갈채를 받으며 워킹 할 준비를 해야겠습니다...ㅎㅎ... ^-^

 

"햇빛은 과일조각전을 한다고 합니다. 이것도 볼만 하겠습니다."...ㅎㅎ...^-^

과알조각전을 둘러보며...감탄할 준비도 이미 되었습니다...ㅎㅎ...^-^

 

아름다운 가을의 축제가 기대됩니다...ㅎㅎ...^-^

나뭇잎들의 시화전, 귀뚜라미들의 음악회, 구름들의 수채화, 꽃들의 패션쇼, 위대한 예술가 '햇빛'의 과일조각전 등...^-^

아침부터 밤까지 한바퀴 둘러보기도 벅차겠네요...ㅠㅠ...^-^

 

그래도...몸은 고단하지만...눈과 귀와 마음이 행복하니...짬(?)내어 자주자주 관람하렵니다...ㅎㅎ...^-^  

[가을의 초대장/김용화]...맑은 글을 써 주신 '김용화'님께도 감사드립니다...ㅎㅎ...^-^

 

 

- 2013년 8월10일 토요일...성 라우렌시오 부제 순교자축일에...수산나 -

 

 

석류나무 꽃

 

석류나무 꽃과 열매

 

석류나무 꽃과 열매

 

석류나무 꽃...대구 근대화골목 '이상화 자택'에서...^-^

 

석류나무 꽃...대구 근대화골목 '이상화 자택'에서...^-^

 

석류나무 꽃...대구 근대화골목 '이상화 자택'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