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해외풍경·서양역사

방콕 베이욕 뷔페(80층에서 야경을 보며 석식) 사진 49장을 블로그에 올린 날(2013.9.24.화)-9장

[방콕 베이욕 뷔페(80층에서 야경을 보며 석식) 사진 49장을 블로그에 올린 날]

 

오늘은 3박5일 일정으로 패키지 여행을 했던 방콕 파타야 여행의 4일차(마지막날) '베이욕뷔페' 석식 사진 49장을 올렸다...ㅎㅎ...^-^

 

'베이욕뷔페'는 방콕에서 제일 높은 80층 타워빌딩에 있는 뷔페이다...ㅎㅎ...^-^

 

노을이 지기 전 들어가...노을이 지고...밤의 야경이 깊어지는 광경까지 사진으로 촬영했다...ㅎㅎ...^-^

 

한국에서 여의도 63층 빌딩의 뷔페에서 식사할 때와 많이 흡사하다...ㅎㅎ...^-^

 

단지 한국에서는 밤에 식사한 적이 없으므로...야경을 보지 못했다는 점이 다르고.....

'베이욕뷔페'에서는 커피를 마실 수 없다는 점이 다르다...ㅎㅎ...^-^    

 

한국의 63층 빌딩에서 서울풍경을 내려다 볼 때에는 한강이 둘러쳐져 있고...산으로 막혀있었다고 하면...

'베이욕뷔페'에서는 강이 안~ 보이고...산이 없으므로 보다 넓은 지평에 빌딩과 고가도로...차량 등이 보인다...^-^

특히 고가도로는 얼기설기 2층 3층 혹은 4층으로 깔려있는데...가이드의 설명에 의하면 태국의 지반이 약하여.....

방콕의 빌딩은 파일을 박아 시공하므로 지하가 없고...도로도 고가로 건설하므로 2~4층으로 올려 한국과 다른 풍광이라고 한다... ^-^

 

'베이욕타워' 계단에 서있는 ET조형물에 깜짝 놀라고...뷔페식당내 혼자서 '모노로봇(?)' 연기하는 여자도 촬영하고...마술공연 관람도 하고...

아쉬운 발길을 돌려... 서울 우리집으로 가기위해 '수완나폼' 국제공항으로 출발했다...ㅎㅎ...^-^   

 

- 2013년 9월24일 화요일...수산나 -

 

베이욕뷔페(80층)에서 바라다 본 방콕시내 풍경...해가 지기 전 풍경...^-^

 

베이욕뷔페(80층)에서 바라다 본 방콕시내 풍경...해가 지고 노을이 생긴 후 풍경...^-^

 

베이욕뷔페(80층)에서 바라다 본 방콕시내 풍경...밤의 야경 1...^-^

 

베이욕뷔페(80층)에서 바라다 본 방콕시내 풍경...밤의 야경 2...^-^

 

베이욕뷔페(80층)에서 바라다 본 방콕시내 풍경...밤의 야경 3...^-^

 

베이욕뷔페(80층) 내부...'모노로봇(?)' 연기하는 여자...^-^

 

베이욕타워(80층) 실내...마술사...^-^

 

'베이욕타워' 계단에 서있는 ET조형물

 

방콕 수완나폼 공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