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해외풍경·서양역사

⑨ 방콕 파타야 여행 4일차 오후 <방콕시내~베이욕타워뷔페~방콕 스완나폼 공항>-49장

 

⑨ 방콕 파타야 4일차 오후 <방콕시내~베이욕뷔페~방콕 스완나폼 공항>- 49장

 

베이욕뷔페~ 태국에서 제일 높은 호텔(80층) 스카이라운지에서 방콕의 야경을 바라 보면서 멋진 식사를 함...^-^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전에 타이거쥬와 파인애플 농원 관람 후 ...방콕 시내로 이동 중...^-^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점심식사 한 식당....'간이슈퍼'와 같이 있는 식당이네요...ㅎㅎ...^-^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점심식사 한 식당 내부....^-^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점심식사 한 식당....상차림...반찬...^-^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점심식사 한 식당....상차림...비빔밥...^-^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1...도로변 전봇대와 전깃줄...^-^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2...왜 촬영을 했는지 기억이 안 나요...ㅎㅎ...^-^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3 ...'그랜드 다이아몬드 플라자'...^-^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4...'보석상' 빌딩내에서 촬영한 장면...ㅎㅎ...^-^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5...'보석상' 빌딩내에서 촬영...'보석상'에서 탄생석 반지 1개씩 구입했습니다...ㅎㅎ...^-^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6...'보석상' 빌딩내에서 노란색돔빌딩 클로즈업 촬영...^-^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7...'잡화점' 풍경...^-^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8...풍경...^-^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9...오토바이 많고...차량은 대부분(87.5%) 일본차량...^-^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10...'오토바이택시'...현지에서는 "릭샤"라고 부른답니다...ㅎㅎ...^-^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11...오토바이택시 "릭샤"...승차전에 흥정하고 타야 합니다...'미터기'가 없다고 합니다...^-^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12...빌딩의 촘촘한 창사슬(?)이 독특하여서 촬영...ㅎㅎ...^-^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13...커다란 금사철(?) 비슷한 잎을 달고 있는 가로수가 눈에 띄어 촬영...ㅎㅎ...^-^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14 ...길거리 음식...많은 소금 뿌린 생선구이...^-^

 

방콕 파타야 4일차(마지막날) 오후...방콕 시내 15...도로변 화단의 흰색 꽃...이름은 몰라요...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1...타이랜드의 가장 높은 타워라고 써 있네요...80층 높이라고 합니다...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2...내부...^-^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3...호텔내부에서 바라다 본 방콕 시내 풍경...^-^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4...호텔내부에서 바라다 본 방콕시내 풍경...^-^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5...호텔내부에서 바라다 본 방콕시내 풍경...아직 야경이 이루어지기 전의 풍경...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6...호텔내부에서 바라다 본 방콕시내 풍경...^-^

같은 장소에 시간이 흘러...노을이 지고 방콕의 야경이 시작되고 있습니다...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7...호텔내부에서 바라다 본 방콕시내 풍경...^-^

같은 장소에 시간이 흘러...노을이 지고 방콕의 야경이 더욱 진행 되었습니다...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8...호텔내부에서 바라다 본 방콕시내 풍경...노을이 지기전 ...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9...호텔내부에서 바라다 본 방콕시내 풍경...노을이 지기전 ...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10...호텔내부에서 바라다 본 방콕시내 풍경...노을이 지고, 차량에 불이 켜져 야경이 시작되네요...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11...호텔내부에서 바라다 본 방콕시내 풍경...본격적인 '야경' 이네요.....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12...뷔페 내부.....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13...뷔페 내부.....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14...뷔페 내부.....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15...뷔페 내부.....의문의 여인(?)...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16...방콕시내 야경.....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17...방콕시내 야경.....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18...방콕시내 야경.....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19...방콕시내 야경.....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20...방콕시내 야경.....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21...방콕시내 야경.....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22...방콕시내 야경.....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23...호텔 안내문........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24...마술하는 사나이.....ㅎㅎ...^-^

 

방콕 베이욕 스카이 호텔 24...'ET'조형물...^-^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 1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 2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 3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