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산행

10년전 사진의 위력(2014.1.20.월)/중국 '장보고' 체험여행 20장

 

[10년전 사진의 위력]

 

약~ 6개월이  모자라는 10년전 사진을 오늘 보았다...ㅎㅎ...^-^

2004년 7월26일~29일 3박4일 일정으로 '장보고 체험'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중국에 다녀온 적이 있다...^-^

솔직히 말하면 오래전에 중국에 다녀왔다는 기억만 있지...'장보고 체험'이라는 제목(?)도 떠오르지 않았었다...ㅎㅎ...^-^

 

오늘 10년전 사진을 '네이버 블로그'에 올리면서...

당시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면서 그 때 느꼈던 감성적인 이미지가 고스란히 부상(浮上)하는 듯 하다 ...ㅎㅎ...^-^

단~ 그 때의 지명을 꼼꼼하게 기록을 하지 않아 지명이 떠오르지 않아 유감이다...ㅠㅠ...^-^

지금처럼 여행 다녀온 즉시 블로그에 지명과 유래, 에피소드 등을 기록했더라면...

편안하게 과거로 돌아가 향수를 느꼈을텐데 아쉽다...ㅠㅠ...^-^   

 

네이버 블로그에 10년전 사진을 올렸는데...'펜탁스'라는 글씨가 눈에 띈다...ㅎㅎ...^-^ 

컴퓨터의 감지능력이 우리 인간의 감각능력을 뛰어 넘는다...ㅠㅠ...^-^

사진만 올렸는데...어찌 10년전의 '펜탁스' 카메라로 촬영한 것을 알아맞히는지 신기하다...ㅎㅎ...^-^

나는 그 때 그 카메라가 집 구석 어디에 쳐박혀 있는지 기억도 나지않고...

그 때 들고간 카메라가 '펜탁스'였는지 기억조차 가물가물한데 말이다..ㅎㅎ...^-^  

 

인터넷상의 블로그, 카페, 사이월드, 이메일등에 지구촌 몇십억(?) 인구의 자잘한 개인사 및 다양한 내용이 기록되어 있는 것이 신기하다...^-^

보이지 않는 허공에 떠도는 무선파(?) 등이 신출귀몰하게...요지경(?) 세상을 보여주는 사실 역시 쉽게~ 믿어지지 않는다...ㅎㅎ...^-^

남편과 나의 중고등학교, 대학교 다닐 때 기록했던 공책을 무슨 보물단지 인양...

이사다닐 때 마다 끌고(?) 다니다가 결국 버렸던 기억을 떠올려보면...

세상이 이렇게 콱~ 콱~ 변할지 짐작조차 못하여서 벌어진 해프닝(?) 같다...ㅎㅎ...^-^

 

그래도 아직 늙지않아...젊은 사람들 처럼...

요지경(?) 세상 속에 10년전 사진을 올리면서...그때의 추억을 떠올리며 향수에 젖으니...

젊어지는 기분이 들어 감사하다...ㅎㅎ...^-^ 

 

- 2014년 1월20일 월요일...수산나 -

 

 

 

중국 적산법화원지 안내석

 

중국 적산법화원지 '대웅보전'과 '탑'

 

 

중국 적산법화원지 ...'지장전'

 

중국...장보고 기념탑

 

중국 적산 명신

 

장보고 기념탑에서 바라다 본 풍경...^-^

 

중국...??기념관...어디였는지 기억이 안나요...ㅎㅎ...^-^

 

중국...??기념관

 

 중국...??기념관

 

중국...식사시간...^-^

 

중국...등주수성...^-^

 

중국...등주수성...^-^

 

중국...등주수성...^-^

 

중국...등주수성...^-^

 

중국...어디인지 기억이 안 나요...ㅎㅎ...^-^

 

중국...신?산(神?山) 동물원...^-^

 

중국...동물원 호랑이들...^-^

 

중국...동물원 흑표범들...^-^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