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유산·박물관·사당

고교동창카페에 3개 포스팅(2014.3.19.수)/헝가리 왕실의 보물 특별기획전 엘리자베트 왕비 등 8장

[고교동창카페에 3개 포스팅]

 

 

매달 3번째 모이는 '삼화(?)'모임으로 어제가 첫 발기(?)등산 이었다...ㅎㅎ...^-^

어디에 가든 사진촬영을 하는 나의 취미덕인지...당연히 카메라로 등반하는 모습을 촬영을 했다...ㅎㅎ...^-^

 

동창회 회장과 총무가 '고교동창카페'에 등산후기를 올리라고 부탁을 한다...ㅎㅎ...^-^

당일 촬영한 사진이 180여장이나 된다...ㅎㅎ...^-^

 

오늘, 동창회 카페에 당일 등반사진은 못 올리고...

등반하면서 자극(?)을 받았던 소재(?)에 대한 후기를 올렸다...ㅎㅎ...^-^    

 

모두 3개 포스트를 올렸는데 제목은 다음과 같다...^-^

① 생강나무와 산수유의 차이점과 구분법 /② 동창회장의 시 '청계산 봄바람'에 등장하는 식물의 사진 ③ 직박구리 사진과 설명

 

이미 축적된 사진과 설명이 있었으므로...상황에 맞게 일목요연하게 재편집, 수정하고, 내용을 첨가하기도 하여 카페에 올렸다...ㅎㅎ...^-^

 

오늘은 '한국 교회의 공동수호자 동정마리아의 배필 성 요셉 대축일' 이다...^-^

아침에는 카톨릭 굿뉴스의 매일미사/우리들의 묵상을 읽으며...

'경청과 침묵의 달인이자 순명과 기도의 전문가 였던 성 요셉'의 영성을 묵상하며...

어쩐지 나의 영성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면서....그분을 닮아가게 해달라고 하느님께 기도하며...

네이버 블로그에 '복음시'를 올렸다...ㅎㅎ...^-^

 

하루(?)라는 선물로 주어진 오늘 오전 시간에는 '성 요셉'에 대한 묵상 복음시를 올리고...

오후에는 '고교동창카페'에 등산후기 3개 포스트를 올리며 선물받은 시간을 할애했다...ㅎㅎ...^-^ 

 

하루하루 감사하라는 당신의 지상명령에 순명하게 하소서...ㅎㅎ...^-^ 

 

- 2014년 3월19일 수요일...'한국 교회의 공동수호자 동정마리아의 배필 성 요셉 대축일' 에...수산나 -

 

 

 대관식 예복을 입은 엘리자베트 왕비...국립고궁박물관 지하1층 헝가리 왕실의 보물 특별기획전에서...^-^

 

 젊은 시절의 엘리자베트 왕비...국립고궁박물관 지하1층 헝가리 왕실의 보물 특별기획전에서...^-^

 

 

 헝가리 의상을 입은 엘리자베트 왕비...국립고궁박물관 지하1층 헝가리 왕실의 보물 특별기획전에서...^-^

 

 엘리자베트 왕비, 헝가리 왕국의 뮤즈 설명문...국립고궁박물관 지하1층 헝가리 왕실의 보물 특별기획전에서...^-^

 

 

엘리자베트 왕비 초상 안내문...국립고궁박물관 지하1층 헝가리 왕실의 보물 특별기획전에서...^-^

 

 

 엘리자베트 왕비 초상 안내문...국립고궁박물관 지하1층 헝가리 왕실의 보물 특별기획전에서...^-^

 

 

프란츠 요제프 1세 초상...국립고궁박물관 지하1층 헝가리 왕실의 보물 특별기획전에서...^-^

 

 

프란츠 요제프 1세 초상 안내문...국립고궁박물관 지하1층 헝가리 왕실의 보물 특별기획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