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주구리 모임

어주구리 모임(2015.2.23.월) <마루샤브 서현점/메가박스 조선명탐정/델리카페>-17장

[어주구리 모임]

집합일시 및 장소: 2015년 2월23일 월요일, 오전 11시...서현역 5번 출구

참가자: 7명 (김광* 불참)

 

활동 내역:

1. '마루샤브' 서현점  점심식사- '쇠고기샤브샤브/해물샤브샤브'- 5명 참가

2. 서현 메가박스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영화관람-7명 참가

3. 교보타워 '카페 델리 아티제 파티셀리'- 커피 타임

 

상세 내역:

1. 명퇴 축하금 수여

2. 누비가방 분배

3. 카페 델리 아티제의 커피는?

"파나마 보케테 지역/ 게이샤 생산지· 1600m /'에스메랄다 농장이 아티제의 선택".....커피에 관심이 많은 회원이 오늘 불참...

 

(사족) 황사가 대단했어요...ㅠㅠ... 

 

 

 마루샤브 서현점 외관

 

 마루샤브 서현점 입구

 

메가박스(서현지점) 이동 1...황사가 대단했어요...ㅠㅠ...

 

메가박스(서현지점) 이동 2...황사에 대비해 마스크가 필요하네요...ㅎㅎ...

 

메가박스(서현지점) 외관

 

메가박스(서현지점) 2층 내부 1

 

메가박스(서현지점) 2층 내부 2

 

서현동 서원빌딩...'커피빈/탐앤탐스' 간판이 반가워서 찰~칵...ㅋㅋ...

 

분당 교보타워...카페 델리 아티제 파티셀리(이하 카페 델리)...외관...

 

분당 교보타워 ...카페델리 내부

 

분당 교보타워 ...카페델리 내부...분배받은 '누비가방(중/카키색)'

 

분당 교보타워 ...카페델리 내부...분배받은 '누비가방(소/청색-중/카키색)'

 

분당 교보타워 ...카페델리 외관- 그림

 

분당 교보타워 ...카페델리 외관- 그림 클로즈업...

 

분당 교보타워 ...카페델리-장식장

 

분당 교보타워 ...카페델리- 냅킨의 그림...

 

분당 교보타워 ...카페델리...커피 소개 브로셔 중 1장...

 

"파나마 보케테 지역/ 게이샤 생산지· 1600m /'에스메랄다 농장이 아티제의 선택".....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