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레야 모임

둘레야 2차 모임(2015.4.27.월) <서울둘레길 스탬프투어 3-2코스 '올림픽공원역~일자산~고덕역> 1편-54장

 

 

둘레야 2차 모임

집합일시 및 장소: 2015년 4월27일 10시, 5호선 올림픽공원역 1번 출구

참가자: 5명

 

활동내역: 

서울둘레길 스탬프투어 3-2 코스 순례:

<올림픽공원역~ 일자산 공원(5km) ~명일공원~고덕역 4번출구(스탬프 3구역 2지점)>순례

 

상세내역:

1. 일자산: 높이 134m, 감북동의 배다리에서 초이동까지 남북으로 약 5km ...1971년 도시자연공원으로 지정, 휴양시설과 산책로 조성

2. 총 7.6 km / 약 3시간30분 소요

 

포스팅내역:

1편: <올림픽공원역- 일자산공원 입구- 일자산 공동묘지- 둔골- 둔촌 이집 훈교비-산우회 운동시설 등>- 54장

2편: <명일공원-고덕역-점심식사 '마실' 음식점 등>-50장

 

 

'수레국화'....창덕여고 근처 둑방에서 촬영...'수레국화'는 독일, 에스토니아의 국화...ㅎㅎ...

 

 

박주가리...

 

서울둘레길 이정표...목적지인 고덕역 까지 6.44km...ㅎㅎ...

 

강동그린웨이 '일자산 공원' 입구에서 인증샷...ㅎㅎ...

 

강동그린웨이 '일자산 공원' 입구...인증샷...ㅎㅎ...

 

강동그린웨이 '일자산 공원' 입구...표지판...

 

강동그린웨이 '일자산 공원' 입구...서울둘레길 스탬프투어 3구역 '고덕일자산 코스' 안내도

 

 '일자산 공원' ...서울둘레길 주황색 표지리본...나무에 달린 모습을 보면 무척이나 반가워요....ㅎㅎ...

 

"주황색 표지리본을 달아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ㅎㅎ..."

 

 '일자산 공원' ...걷기...

 

'일자산 공원' ...신갈나무 수꽃

 

신갈나무 수꽃...클로즈업...

 

일자산 공동묘지 1...감북동공동묘지(?)...

 

일자산 공동묘지 2...감북동공동묘지(?)...

 

일자산 공동묘지 3...감북동공동묘지(?)...

 

일자산 공원...'둔굴' 안내문

 

일자산 공원...'이집' 시(詩)

 

일자산 공원...'둥굴 정비 제원' 안내석

 

일자산 공원...신갈나무 수꽃...한번 더 클로즈업...ㅎㅎ...

 

일자산 공원...'갈참나무' 1...안내문...

 

일자산 공원...'갈참나무' 2...수피...

 

일자산 공원...'밤나무' 수피...

 

일자산 공원...'덜꿩나무' 1...

 

일자산 공원...'덜꿩나무' 2...안내문...인동과 이네요...ㅎㅎ...

 

서울둘레길 이정표...목적지인 고덕역 까지 4.81km...ㅎㅎ...1.63km를 왔네요...ㅎㅎ.....

(6.44-4.81=1.63km)

 

일자산 공원... '들꽃/이석민' 시인 시비

 

일자산 공원... 일자산 안내판

 

일자산 공원... '둔촌 이집의 훈교비' 1...올라가는 계단 

 

일자산 공원... '둔촌 이집의 훈교비' 2...올라가는 계단에서 인증샷...ㅎㅎ...

 

일자산 공원... '둔촌 이집의 훈교비' 3

 

일자산 공원... '둔촌 이집의 훈교비' 4...클로즈업...

 

일자산 공원... '둔촌 이집의 훈교비' 5..."일자산 해맞이 광장 준공에 즈음하여" 기념비...

 

일자산 공원... "일자산에서 관찰할 수 있는 새들" 안내판

 

일자산 공원... 팥배나무 꽃 1

 

일자산 공원... 팥배나무 꽃 2

 

일자산 공원... 팥배나무 꽃 3

 

일자산 공원... 팥배나무 4...안내문

 

일자산 공원... 걷기...

 

일자산 공원... '찔레꽃/김순자 시인' 시비

 

일자산 공원... 때죽나무...조롱조롱 꽃망울이 달린 모습이 예뻐요,,,ㅎㅎ,,,

 

일자산 공원... 복자기나무

 

일자산 공원... 강동그린웨이 안내도

 

일자산 공원... 걷기...

 

일자산 공원... 이정표...'명일근린공원' 까지 1.6km...ㅎㅎ....

 

일자산 공원... '리기다소나무' 안내문

 

일자산 공원... 전망...

 

일자산 공원... 찻집

 

강동그린웨이 안내판

 

일자산 공원...

 

일자산 공원... 몰입...ㅎㅎ...

 

일자산 공원... 산우회 운동시설 1

 

일자산 공원... 산우회 운동시설 2

 

일자산 공원... 이정표...고덕역까지 2.38km...ㅎㅎ...4.06km를 왔네요...ㅎㅎ...

(6.44-2.38=4.06km)

 

명일근린공원(?)...

 

일자산 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