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20815 일기]바리스타1급 자격증 취득에 감사!

2022년 8월15일(월) 일기

 

제목: 바리스타1급 자격증 취득에 감사!

 

'광복절'이면서 '성모승천대축일'...3시 기상.

 

8월11일(목) ...수산나축일에 지인으로부터 좋은 정보를 들었다.

'한국직업능력진흥원'...바리스타1급 자격증 온라인교육 하는 곳을 알려주었다.

나의 세례명이 수산나...수산나축일에 정보알림을 받으므로...

하느님이 내 축일에 천사를 통하여 선물을 주신 것 같아 기뻤다. 

 

8/12(금)~15일(월), 3일간 열심히 공부했다.

'한국직업능력진흥원'....제1강~20강 동영상 강의 수강하고...

인터넷에서 기출문제(각 60문항) 동영상 1회~10회 문제 풀어보고...

'한국직업능력진흥원' 학습자료실의 교안과 예상문제 공부해서...

어제 오후 2시즈음 시험응시해서 92점으로 합격했다...ㅎㅎ...

자격증 신청 하고... 결제금액 온라인 입금...완료 문자가 떴다...ㅎㅎ...

8월26일 자격증 택배도착을 기다리면 된다...ㅎㅎ...

 

언제나 제 곁에 계시어...

저의 머리카락 한올 한올 세고 계시는...

자상하신 주님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2022년 8월16일(화) 새벽 3시...수산나 -

 

서울역사박물관 <명품도시 한양 전시회>...책가도...운현궁 이로당 사용
책가도 안내문
긴정호의 대동여지도 안내문
서울역사박물관 <명품도시 한양 전시회>...대동여지도 ...^^
서울역사박물관 <명품도시 한양 전시회>...대동여지도 일부
대동여지도 일부
조선전도 안내문
서울역사박물관 <새 기증 유물전> 입구
서울역사박물관 <새 기증 유물전> 안내문
서울역사박물관 <새 기증 유물전>...운현궁 사진앨범 안내문
서울역사박물관 <새 기증 유물전>...운현궁 사진앨범
서울역사박물관 <새 기증 유물전>...운현궁 사진앨범
서울역사박물관 <새 기증 유물전>...서울 1000년 타임캡슐
서울역사박물관 <새 기증 유물전>...모란수보
서울역사박물관 <새 기증 유물전>...댕기
서울역사박물관 <새 기증 유물전>...흑립
서울역사박물관 <새 기증 유물전>...운현궁 생활유물의 성격...^^
서울역사박물관 <새 기증 유물전>...거울 속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