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30619 일기] 뜨랑트럭점 근무 & 번개모임 & 대각선 횡단보도

2023년 6월19일(월) 일기

 

제목: 뜨랑트럭점 근무 & 번개모임 & 대각선 횡단보도

 

연중 제11주간 월요일, 제 177 기도일

6시30분 기상...^^

 

2가지 일이 있었다.

 

첫째는 뜨랑트럭점 바리스타 근무(11시~16시)

둘째는 번개모임 (17시, 시청 로비)

 

날씨가 30도를 웃도는 폭염이다.

더위때문인지 트럭점 카페의 손님이 별로 없었다.

적당히 바빠야 좋은데...그렇지 못해 아쉬웠다...ㅎㅎ...

 

번개모임은...

얼마전 하륜이 전화를 해서...밥을 사겠다고 해서 조성된 모임이다.

17시, 성남시청에서 하륜, 수련, 민지...그리고 나... 4명이 만났다.

하륜의 차로 고기리 <산으로 간 고등어>에서...고등어정식과 이면수정식을 맛있게 먹었다.

리필이 되어 그런지...너무 많이 먹었다...ㅠㅠ...

집에 와서...소화제를 먹었다.

 

하륜이 우리 아파트 앞까지 데려다 주었다. 

횡단보도를 건너려다가...대각선 횡단보도가 새롭게 생긴 사실을 알았다.

2번 건너야 하는데...대각선으로 1번 건너니 너무 좋다...ㅎㅎ...

성남시의 살아있는 교통행정에..."감사합니다." 기도를 했다. 

 

임마누엘 하느님께서 늘상 동행하심에 감사를 드리고...

하느님의 마음으로 저를 이끄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 2023년 6월20일(화) 8시20분 수산나 -

 

정자역 주변...원추리 1
정자역 주변...원추리 2
정자역 주변...원추리 3
정자역 주변...원추리 4
고기리 <산으로 간 고등어> 상차림 1

 

고기리 <산으로 간 고등어> 상차림 2
고기리 <산으로 간 고등어> 상차림 3

 

대각선 횡단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