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30728 일기]<대전 만인산 자연휴양림 - 증평 이지배 고추장 체험> 여행을 다녀옴에 감사

[2023년 7월28일(금) 일기

 

제목: <대전 만인산 자연휴양림 - 증평 이지배 고추장 체험> 여행을 다녀옴에 감사 

 

연중 제16주간 금요일, 제216 기도일...^^

4시30분 기상...^^

 

<대전 만인산 자연휴양림 - 증평 이지배 고추장 체험> 여행을 다녀 왔다.

 

30도 무더운 날씨이므로 '만인산 자연휴양림'은 잠깐 걸었다....ㅎㅎ...

1시간 걷고...만인산에서 유명한 '봉이호떡'을 먹어보았다...ㅎㅎ..

친구와 함께 맛을 음미하면서...

'보통과 유명'의 차이는 1% 차이나는 것이라며 토론을 했다. 

 

점심식사로 불고기전골 식사를 했다.

식당의 깻잎장아찌가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한다.

이것도 봉이호떡 처럼...

1% 차이로 유명한 깻잎장아찌가 된 듯 하다.

만원어치 구입을 해서...마음이 뿌듯하다...ㅎㅎ...

 

증평으로 이동해서...이지배 고추장체험을 했다.

그릇에 담아 놓은 재료...

<조청+인삼물+메주가루+고추가루>를

순서대로 섞어서 나무젓가락으로 저으니까 고추장이 완성되었다.

너무 쉽게 고추장이 완성되어 신기했다...ㅎㅎ...

정확한 계량을 해서 가능한 일이라고 한다.

 

늘상 동행하시는 임마누엘 하느님!

매사 예비하시는 야훼이레 하느님!

자비로운 사랑의 하느님! 감사합니다. 

 

- 2023년 7월28일(금) 21시10분...수산나 -

 

만인산 자연휴양림
만인산 자연휴양림...거위
만인산 자연휴양림...분수
만인산 자연휴양림
만인산 자연휴양림...대전천발원지 봉수레미골의 유래
만인산 자연휴양림
만인산 자연휴양림
만인산 자연휴양림...대전의 깃대종...하늘다람쥐/이끼도롱뇽/감돌고기
만인산 자연휴양림...만인산 푸른학습원
증평 이지배 고추장 체험

 

증평 이지배 고추장 체험

 

증평 이지배 고추장 체험
증평 이지배 고추장 체험
증평 이지배 고추장 체험
증평 이지배 고추장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