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30906 일기]수정노인종합복지관 회원 가입을 하고, 가성비 좋은 식사를 함에 감사!

[2023년 9월6일(월) 일기

 

제목: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 회원 가입을 하고, 가성비 좋은 식사를 함에 감사!

 

연중 제22주간 수요일...제256 기도일...^^

4시30분 기상...^^

 

(아침 묵상)
복음
<나는 기쁜 소식을 다른 고을에도 전해야 한다. 사실 나는 그 일을 하도록 파견된 것이다.>

사로잡힌 자 되지않게 하소서.
바람처럼 자유로워 군중 속을 뚫고 지나게 하소서.
악령은 예수님을 규정해서 자신들의 뜻대로 조종하려 하였습니다. 사탄이 하는 일입니다....
나를 규정하여 가두고 자신 맘대로 조종하려는 사람을 뚫고 지나게 하소서.
나에게 자유를 주신 하느님께 감사하며...
나의 자유를 속박받지 않게 하소서. 아멘.


자원순환관리사 근무를 오전에 했다.

나름 성실하게 근무를 했다...ㅎㅎ...

 

오늘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 회원 가입을 했다.

회원 가입을 하면서 식권 구입을 했다.

식권 가격이 3,000원, 지극히 착한 가격에 감사하다...ㅎㅎ...

 

오늘의 식사 메뉴는...

<잡곡밥, 황태감자국,돈육김치볶음, 버섯스크램블,샐러리장아찌, 배추김치, 밤만쥬>

황태감자국, 샐러리장아찌, 김치가 내 입맛과 궁합(?)이 맞아서 맛있다...ㅎㅎ...

오랜 기간 자원순환관리사 근무를 하면서...가까운 곳에 이런 보물(?)이 있는지 몰랐다.

보물(?) 발굴을 적극적으로 해준 지인에게 감사하다...ㅎㅎ...

 

항상 나와 동행하시는 임마누엘 하느님!

매사  나의 일을 예비하시는 야훼이레 하느님!

나의 머리칼 낱낱이 세고계시는 자상하신 사랑의 하느님!

전지전능하신 하느님의 손길에 감사합니다.

 

- 2023년 9월6일(화) 18시10분...수산나 -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식당 입구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식당 입구...주간 식단표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로비 게시판 포스터...9월9일(토) 10시~16시, 분당 중앙공원 웰다잉캠페인, 커피팩토리 봄 커피차 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