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31106 일기]포항 과메기 축제 입금 신청 & 붉은색 체크셔츠원피스 11번가 주문

2023년 11월6일(월) 일기

 

제목: 포항 과메기 축제 입금 신청 & 붉은색 체크셔츠원피스 11번가 주문

 

연중 제31주간 월요일, 제317일 기도...^^ 

6시 기상

 

(아침 묵상)

11/6(월) 연중 제31주간 월요일, 제317일 기도

복음 <네 친구를 부르지 말고, 가난한 이들과 장애인들을 초대하여라.>

유유상종을 극복해야 합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뿐 아니라 부족하고 허물이 많은 사람과도 함께 해야 합니다.
그들의 상처를 싸매주고 필요를 채워줄 수 있어야 합니다.

특히 가난한 사람들과 업신여김과 천대를 받는 보잘것없는 사람들에게...
참사랑을 베푸는 이에게 영원한 생명을 보답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행복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 2023년 11월6일(월) 8시...수산나 -

 

 

뜨랑1호점 바리스타 근무(13시~17시) 를 하는 날이다.

11시40분 외출해서 서현역을 향해 걸어가는데...비바람이 세게 분다.

길 바닥에 솔잎 등 낙엽이 양탄자처럼 깔려 있다. 

공중에서 낙엽이 회오리 춤을 추며 내려앉는 모습을 보며 걸었다.

단풍이 한꺼번에 떨어져...

꽃처럼 아름다운 단풍 풍경이 순삭(?)되지 않았을까 걱정을 했다. 

예쁜 풍경 사라지기 전에 어서 빨리 서둘러 여행을 해야겠다...ㅎㅎ..

 

바리스타 근무하고...귀가한 시각이 18시 즈음...^^

나의 루틴, 일기 업로드가 하기 싫다...ㅠㅠ...

다음 날 일정이 없어 미룰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하기 싫다...ㅠㅠ...

피곤한데 잠도 오지 않는다...ㅠㅠ...

 

영순에게 전화해서 포항 과메기 축제 갈 의향 있느냐? 질문하니 가겠다고 한다...ㅎㅎ...입금신청 했다.

침대에 누워 잠을 청하는데...

얼마전 부산마산성지순례 갔을 때. 어떤 사람이 입었던 붉은색 체크셔츠원피스가 눈에 아른거린다. 

11번가, 쿠팡에 들어가 셔츠원피스를 검색했다...ㅋㅋ....정신이 번쩍 나서 좋다...ㅎㅎ....

비슷한 모습의 붉은색 체크셔츠원피스를 주문했다. 시간이 훌쩍 지나 자정이 넘었다...ㅋㅋ...

 

옛날 젊을 때,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시장을 돌아다녔는데...

요즘은 온라인 쇼핑을 하면서 스트레스 해소를 하는 것 같다...ㅎㅎ...

오늘도 나와 함께 하신 임마누엘 하느님께 감사를 드린다.

 

- 2023년 11월7일(화) 8시30분...수산나 -

 

비바람에 깔린 낙엽 1
비바람에 깔린 낙엽 2
비바람에 깔린 낙엽 3
비바람에 깔린 낙엽 4
비바람에 깔린 낙엽 5
비바람에 깔린 낙엽 6
비바람에 깔린 낙엽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