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31209 일기] < 광명동굴 빛 축제 & 드론쇼 > 관람에 감사!

2023년 12월9일(토) 일기

 

제목: < 광명동굴 빛 축제 & 드론쇼 > 관람에 감사!

 

4시30분 기상...^^

(아침 복음 묵상)

12/9(토) 대림 제1주간 토요일,  제350일 기도

복음 <예수님께서는 군중을 보시고 가엾은 마음이 드셨다.>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 
모든 것을 거저 받았으니 기쁜 마음으로 거저 주게 하소서.

- 2023년 12월9일(토) 7시30분...수산나 -

 

두가지 일을 했다.

 

첫 번째는 <판노복 카페 바리스타 봉사(9시~13시)>

두 번째는 < 광명동굴 빛 축제 & 드론쇼 > 관람

 

13시, <판노복 카페 바리스타 봉사> 끝나고...

판교역에서 신분당선을 타고...논현역에서 7호선 환승...철산역으로 이동했다.

철산역에 도착하니 14시30분...16시. 약속시간... 1시간30분 전에 도착했다...ㅋㅋ...

 

철산역 주변 민정시찰(?)에 나섰다...ㅎㅎ..

하이마트 들어가 노트북, 스팀다리미, 청소기 등 구경하고...

팬시점에 들어가 모자 등을 구경하고....거리 구경을 했다.

 

16시 약속시간에 집합한 사람들과 함께...3번 버스를 타고...광명동굴 정류소에 하차. 

넓은 광장에 모여 출석체크 및 안내사항 듣고...광명동굴 동문을 향하여 걸었다.

약간의 경사길이 있어 숨 가쁘게 걸었으므로..건강에 도움이 될 듯 하다...ㅎㅎ...

 

광명동굴 동문 도착...화장실 가고 약간의 쉼이 있은 후...

아이샤숲길로 걸어서 광명동굴 정문을 향하여 걸었다. 

드론쇼가 18시40분 즈음 할 예정이므로...시간여유가 있어서 걷는 것이란다...ㅎㅎ...

 

광명동굴 정문에 도착해서 광명동굴의 내부 탐방을 시작했다.

동굴 내부의 모습을 사진 촬영했다. 이동 순서는 다음과 같다. 

<웜홀광장-아쿠아월드-황금패 소망의벽, 소망의 초신성-황금폭포-와인바-식물원> 등이다.

아쿠와월드의 '금용' 물고기, 식인 물고기 '피라냐' 생각나고...

2단 폭포의 웅장함과 물소리에 놀랐다.

와인바에서 시식행사에 참여하여 와인 0.5잔을 마셨는데...맛있다...ㅎㅎ...

 

함께 이동한 지인은 동굴에서 촬영하기 좋게 하얀 옷을 입고 왔다고 한다.

동굴 내부의 적당한 포토 포인트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지인의 모습을 폰 촬영 해주었다.

지인이 원하는 아름다운 사진이 많이 촬영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ㅎㅎ...

 

6시40분 즈음...광명동굴 탐방을 마치고 나왔는데...

그 때 드론쇼가 시작되었다...ㅎㅎ...

600여대의 드론이 하늘에서 향연을 펼치는 것이란다...ㅎㅎ...

10분간 펼쳐진 드론쇼를 보았음에 황홀하다.

인간의 기술이 어디까지 발전하는지...가히 존경스럽다...ㅎㅎ...

 

오늘 바리스타 봉사를 성실하게 하고...

광명동굴 빛 축제 및 드론쇼를 황홀하게 관람하였으니...

이 모든 것이 감사합니다.

 

- 2023년 12월10일(일) 6시30분...수산나 -

 

< 2023 광명동굴 빛 축제> ...포스터

 

광명동굴 아이샤 힐링숲 입구

 

광명동굴 빛 축제 영상싸인물

 

광명동굴...아이샤와 친구들 조형물
광명동굴...아이샤와 친구들 안내문

 

광명동굴 입구

 

광명동굴&nbsp; 웜홀광장
광명동굴&nbsp; 동굴식물원
광명동굴&nbsp; 웜홀광장 인증샷
광명동굴 빛의공간...인증샷

 

광명동굴 아쿠아월드....'금용' 황금색깔 물고기

광명동굴 아쿠아월드....'금용' 황금색깔 물고기 안내문

 

광명동굴 아쿠아월드....'피라냐'&nbsp; 식인물고기

 

광명동굴 아쿠아월드...'글라스 캣피쉬'
광명동굴 아쿠아월드...'글라스 캣피쉬' 안내문

 

광명동굴 황금길...
광명동굴 황금길...소망의 초신성
광명동굴 황금길...소망의 초신성 안내문
광명동굴 황금길...소망의 황금패 1
광명동굴 황금길...소망의 황금패 2
광명동굴 황금길...소망의 황금패 3
광명동굴 황금길...소망의 황금폭포 1
광명동굴 황금길...소망의 황금폭포 2
광명동굴 황금길...소망의 황금폭포 3
광명동굴 와인바 동굴 입구 1
광명동굴 와인바 동굴 입구 2
광명동굴 와인바 동굴 입구 3
광명동굴 와인바 1
광명동굴 빛의 공간 1
광명동굴 빛의 공간 2
광명동굴 빛의 공간 3
광명동굴 빛의 공간 4
광명동굴 빛의 공간 5
광명동굴 빛의 공간 6
광명동굴 빛의 공간 7...<이렇게 예쁜 곳에 더 예쁜 당신이>...
광명동굴...
광명동굴 식물원 1
광명동굴 식물원&nbsp; 2
광명동굴 웜홀광장
광명동굴 밖 드론쇼 1
광명동굴 밖 드론쇼 2
광명동굴 밖 드론쇼 3
광명동굴 밖 드론쇼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