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40110 일기] 베트남 하노이 여행 3박5일 여행 후 도착함에 감사!

2024년 1월10일(수) 일기

제목: 베트남 하노이 여행 3박5일 여행 도착 함에 감사!

 

베트남 3박5일 여행을 함에 감사!
다시 한번 일정을 정리해본다.

첫째날...
인천국제공항 21시15분. 베트남행 비행기 승선. 5시간5분 비행....0시20분 노이바이 국제공항 도착.

둘째날...
하노이 호치민 묘소/바딘광장/호치민관저/일주사→콘카페 코코넛커피→ 탕롱황성
→ gm프리미엄호텔 휴식 →성요셉성당, 18시 주님공현대축일 미사 봉헌 → 호안끼엠호수
→ 올드쿼터거리 따히엔 맥주거리 바비큐 석식

세째날...
서호 쩐구옥사원, 보리수나무 꽌탄도교사원 →문묘  꽌안응온 식당 카페지앙(since1946년) 애그커피핫
 호안끼엠호수 응옥선사원  탕롱수상인형극  반미마마 샌드위치 포장 구입 석식

네째날...하롱베이 원데이 투어
gm프리미엄호텔 앞 리무진 탑승→하롱베이 이동, 여객선 승선 →여객선 선상뷔페 중식
→항승솟 동굴 관광 →띠톱섬 전망대, 해변 관광 / 카악 혹은 뱀부보트 탑승, 루온동굴 탐험, 뱃놀이
→여객선 3층 선셋 와인파티 →하롱베이 선착장복귀 →투어종료,  gm프리미엄호텔 도착

다섯째 날...
 gm프리미엄호텔 샤워→택시 탑승 노이바이국제공항 이동
→1시50분 인천행 비행기 승선, 4시간30분 비행 →8시20분 인천국제공항 도착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니 8시20분.

수하물 찾고...서현역 공항버스를 9시15분 탑승했다.

서현역에 도착해서...베르차를 탑승해서 정자동의 감자탕 식당으로 이동했다.

감자탕으로 아침 식사를 하고...베르가 집 앞에 데려다주어 편하게 집에 왔다.

 

짐 정리를 했다.

세탁기에 빨래는 날씨가 추워서 뒤로 미루었다.

빨래거리는 날씨가 따뜻해지면 하기 위하여 따로 개켜서 놓았다.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지만...묘하게 피곤하다.

마음이 즐거워도...몸은 피곤하게 느끼는 것 같다.

일단 실컷 잠을 자고 싶다...ㅎㅎ...

침대에 히터 켜고 마음놓고 늘어지게 잤다...ㅎㅎ...

자고 일어나니 20시...^^

그때부터 다티일기를 업로드했다.

 

밀린 4일치 일기의 사진을 첨가하고...수정하느라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다. 

지금은 5시...9시간이 소요되었다.

최종 마무리까지 조금 더 시간이 소요되면 9시30분 쯤 걸릴 것 같다...ㅎㅎ...

 

일기기록 업로드를 안 해도 되는데...

9시간30분이나 걸려서 정리하는 나에 대하여 생각해보면...

한 마디로 "묘한 인생살이"라는 생각이 든다...ㅎㅎ...

그래도...건강해서...

하고 싶은 일을 하고...열심히 기록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 2024년 1월11일(목) 5시30분...수산나 -

 

베트남 하노이 노이비이국제공항...반미 샌드위치 가게...
베트남 하노이 노이비이국제공항...반미 샌드위치 가게...샌드위치...

 

베트남 하노이 노이비이국제공항...그리스마스 트리

 

베트남 하노이 노이비이국제공항...크리스마스 트리...한번 더 촬영
분당구 정자동 감자탕 집...김치/깍두기...베트남 여행 중 먹고 싶었어요..ㅋㅋ...
분당구 정자동 감자탕 집...뼈해장국 상차림
분당구 정자동 감자탕 집...빼해장국
분당구 정자동 감자탕 집...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