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임

2013년 김*원 부부 한국방문 기념모임(4월10일 '오이도 '조개장군'/11일 명동 '산동교자')-24장

 

2013년 김*원 부부 한국방문 기념모임

 

모임내역

2013년 4월10일 수요일: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저녁식사 모임

2013년 4월11일 목요일: 명동 '산동반자' 식당 점심식사 모임

 

 

[2013년 4월10일 수요일: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모임]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외관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내부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내부..."조개의 효능" 안내문...^-^

고혈압 예방, 신부전증에 도움을 주며, 스테미너에 좋~다네요...ㅎㅎㅎ...^-^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상차림..."조개"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상차림...반찬들.....사라다, 옥수수그라탕, 물김치.....^-^

찌그러진 <하얀양은냄비>속의 물김치(?)가 인상적 입니다...남편친구들과 모임할 때 자주 볼 수 있는 광경이 <찌그러진 양은 그릇(?)> 입니다...ㅎㅎ...^-^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상차림...'홍합국물탕'...옆에 단호박 삶은 것도 있네요...ㅎㅎ...^-^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상차림...'돌잔'...옥이 섞인 돌인 듯 합니다...음식이 담겨 나왔어요...몸에 좋을 듯 하네요...ㅎㅎ...^-^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상차림....조개구이 1...^-^

'키조개'와 '가리비조개'를 숯불에 굽네요...<양은냄비의 물김치(?)>도 소스로 활용되므로 불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ㅎㅎ...^-^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상차림....조개구이 2...^-^

'가리비조개' 구이와 불위에 올려놓은 ...<양은냄비의 물김치(?)>...ㅎㅎㅎ...^-^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상차림....조개구이 3... ^-^

참조개(?), 개조개(?) 등의 조개가 있겠는데...확실한 이름은 더~ 알아보아야 할 듯 합니다...홍합(?)과 왕꼬막(?)도 보이네요...ㅎㅎ...^-^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상차림....조개구이 4... ^-^

참조개(?), 개조개(?) 홍합(?), 왕꼬막(?)이 익어가고...냄비의 물김치(?)는 끓었습니다...ㅎㅎ...^-^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상차림....조개구이 5... ^-^

냄비의 물김치(?)는 끓었고...개조개(?)는 아직 안 익고...참조개(?)는 익었고...왕꼬막(?)과 홍합(?)이 있습니다...ㅎㅎ...^-^

그런데 확실한 명칭에는 자신이 없습니다...변명을 하자면 사진상으로만 보고...조개에 대하여 검색한 것이므로!!!...ㅎㅎㅎ...^-^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상차림....쭈꾸미 찜... ^-^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메뉴판...^-^

 

오이도 '조개장군' 식당 ...담소하는 모임회원들...^-^

 

 


 

[2013년 4월11일 목요일: 명동 '산동교자' 식당 점심식사 모임]

 

명동 '산동교자' 식당 외관...^-^

 

명동 '산동교자' 식당 내부...'차림표'...^-^

"오향장육' '부추잡채' '팔보채' '짜장면' '물만두' 등을 먹었습니다...ㅎㅎ...^-^

 

명동 '산동교자' 식당 내부...요리 '팔보채'

 

명동 '산동교자' 식당 내부..."부추잡채를 개인접시에 담은 것과 계란국 입니다...ㅎㅎ...^-^

요리 '부추잡채'와 '오향장육' 사진촬영을 하긴 했는데...흔들려서 제대로 안~ 나와 지워버렸습니다...ㅠㅠ...^-^

 

명동 '산동교자' 식당 내부...'고량주'...^-^

요리 "오향장육" 빈~ 접시만 보입니다...ㅠㅠ...^-^

 

명동 '산동교자' 식당 내부...'짜장면'...^-^

요리 "오향장육'의 편육(?)이 보이고...희미하게 '물만두'가 보이네요...ㅎㅎㅎ...^-^

 

명동 '산동교자' 식사 후 이동.....뒤돌아 선 미남, 미녀 부부...^-^

 

명동 지하상가 앞...기념사진 한컷 1...ㅎㅎ...^-^

 

명동 지하상가 앞...기념사진 한컷 2...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