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원·식물원·수목원 등

성남시립식물원 은행자연관찰원 사진 166장을 블로그에 올리기(2013.6.10.월)/야생화 10장

[성남 시립 은행식물원 사진 166장을 블로그에 올리기] 

 

지난 5월30일 성남 시립 은행식물원에 출사를 갔다...^-^

 

내가 찍은 사진이 170여장 된다...^-^

 

오늘 블로그에 대략 40장 정도 씩 4개 카테고리에 나누어 올렸는데...정확하게 166장이다...ㅎㅎ...^-^

 

대략 오전 10시 부터 시작하여 오후 9시 쯤 끝났으므로...11시간이 걸린 셈이다...ㅎㅎ...^-^

 

식사시간과 휴식시간, 청소시간 등을 빼면...8시간 근무는 확실히 한 셈 이다...ㅎㅎ...^-^

 

8시간 근무는 했지만...월급이 나오지 않는 근무(?)이다...ㅎㅎ...^-^

 

퇴임 후 하는 일이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한마디로 말해 "노는 것"이다...ㅎㅎ...^-^

 

야생화 위주로 사진 찍으러 가서...블로그에 올리고......

인문학 프로그램 '성남학아카데미' 강의에 참석하여 교재와 필기내용 등을 스캔하여 블로그에 올린다...ㅎㅎ...^-^

 

요즘 1가지 더 공부하고자 욕심(?)을 내는 것이 있는데...'듣는 귀를 가지기 위해...음악공부를 하는 것이다...^-^

 

성남아트홀에서 하는 국악공연에 취미를 가져볼까 시도해 보았는데...계속 취향에 맞기를 기도한다...ㅎㅎ...^-^

 

 

- 2013년 6월10일 월요일...수산나 -

 

설탕단풍(단풍나무과)...성남 시립 은행식물원 '단풍원'에서...^-^

 

가막살나무...성남 시립 은행식물원에서...^-^

 

'사라세니아 푸푸레아'...성남 시립 은행식물원 '식충식물원'에서...^-^

 

'사철나무' 꽃봉오리...성남 시립 은행식물원에서...^-^

 

'참조팝나무'...성남 시립 은행식물원에서...^-^

 

앵두나무에 열린 '앵두'...성남 시립 은행식물원에서...^-^

 

자주달개비...성남 시립 은행식물원에서..^-^

 

'무늬꿩의 비름'...성남 시립 은행식물원에서...^-^

 

'태백기린초'...성남 시립 은행식물원에서...^-^

 

'금선개나리'...성남시립 은행식물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