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산행

[거제도 1박2일 파라솔 여행 에피소드 <②정수기 고장>](2014.5.12.월)/사진 8장

[거제도 1박2일 파라솔 여행 에피소드 <②정수기 고장>] 

 

5월5일 어린이날, 5월6일 초파일날...친지들과 1박2일 단합모임을 가졌다...^-^

여행사의 패키지 여행으로 다녀왔다...^-^

 

큰시누 부부, 작은시누 부부, 우리 부부 모두 6명의 단합모임이다...^-^ 

첫째날, 광화문 동화면세점 빌딩 앞에서 오전 6시30분 집합하여 7시에 출발하였다...^-^

5시간 쯤 걸려 통영시에 도달하여 본격적인 1박2일 여행이 시작되었다...ㅎㅎ...^-^

 

무언가를 끄적거려 글쓰기를 좋아하는 나는 여행사 패키지 여행도 괜찮은듯 하다...ㅎㅎ...^-^

각인각색 사람들 모습이 글쓰기의 소재꺼리로 등장하기 때문이다...ㅎㅎ...^-^

문제가 있다면...밝고 긍정적인 소재꺼리보다는 부정적이고 까칠(?)한 소재꺼리가 건져지는 것이다...ㅎㅎ...^-^

 

 

에피소드 <② 정수기 고장>

1박2일 여행 둘째날, '위도-보타니아섬'으로 출항하는 뱃시간에 맞추기위해...

가이드가 새벽 5시20분에 집합하라고 한다...ㅠㅠ...^-^

40여명 관광객 모두 지각하는 사람 1명도 없이 전원 집합이다...ㅇㅇ...대단해요!!

 

선착장 근처 음식점에서 아침식사를 했다...모두들 맛있게 먹었다...ㅎㅎ...^-^

식사 후 커피를 마시기위해 두리번거리는데...믹스커피봉지(?)와 정수기가 있어 셀프써비스로 마시게 되어있다...^-^

우리네 6식구 커피를 타기위해 정수기 앞으로 갔는데...이게 웬일 <정수기 고장>이라고 써붙인 글귀가 보인다...ㅠㅠ...^-^

카운터에 있는 주인장(?)에게 "정수기가 고장났나본데, 그러면 커피 마실 수 없느냐?"고 물어보니...

"정수기가 고장이 났으므로 마실수가 없네요. 죄송합니다"...답이 돌아온다...ㅠㅠ...^-^

 

마음 속의 생각이 '주방에서 물을 끓여주면...마실 수 있는데.....

어제 점심식사한 식당에서는 자판기 커피가 입에 안맞는 사람들을 위해 따로 끓인물을 준비해 커피를 타주었는데...은근히 섭섭하다...ㅜㅜ...^-^

식구들 자리로 돌아와 커피를 마실 수 없다고 하니...작은시누 하는 말이 "커피 주기 싫어 '정수기 고장'이라고 써붙인 것 아냐!" 한다...ㅠㅠ...^-^

 

설마가 사람 잡는다고...작은시누 말이 맞았다...ㅠㅠ...^-^

40여명 일행 중 한 분이 70여세 된 남자노인인데...

종이컵에 믹스커피를 타서...정수기의 온수를 누르니...정상가동이 되어 뜨거운물이 나오는 것 이었다...ㅠㅠ...^-^

40여명 관광객 중 몇명이 커피를 마셨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적어도 20명이상은 타서 마신 것 같다...ㅠㅠ...^-^

 

음식점 밖으로 나와 "커피 한잔으로 치사하다."고 중얼거리는데...

커피를 마시게한 오늘의 수훈공로자 '70여세된 남자노인의 부인께서 공을 세운 사연을 상세히 설명한다...ㅎㅎ...^-^  

우리 영감님이 본래 귀가 어두워 소리를 잘~ 못~ 듣는 양반인지라...무심코 아무 생각없이 정수기에 컵을 들이밀었는데...

제대로 작동이 되니...이어서 다음사람들도 마시게 된 것이라고 말씀하신다...ㅎㅎ...^-^

 

작은시누와 내가 이구동성으로 하는 말...

"말 잘 들으면 안되는 세상이야!...말 잘 들었다가 죽을수도 있는 세상이야!"...요즘 세월호 침몰이 가르쳐준거잖나!!..ㅠㅠ...^-^

 

사람 말을 안 믿어야 사는 세상...ㅠㅠ...^-^

사람말을 믿고 그대로 따랐다가는 손해보고 죽을 수도 있는 세상...ㅠㅠ...^-^

슬픈 현실이다...ㅠㅠ...^-^ 

 

 

 - 2014년 5월12일 월요일...부활제4주일 월요일...수산나 -

 

 

 

해금강 천년송 횟집 1...외관.

 

 

해금강 천년송 횟집 2...실내.

 

 

해금강 천년송 횟집 3...실내.

 

 

해금강 천년송 횟집 4...기본 반찬.

 

 

해금강 천년송 횟집 5...된장에 박은 콩잎...^-^

 

 

해금강 천년송 횟집 6...해물탕. 

 

 

 해금강 천년송 횟집 7...정수기와 믹스커피...^-^

 

 

해금강 천년송 횟집 8...'정수기 고장'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