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산행

거제도 1박2일 파라솔여행 에피소드 <① 거침녀 8인방>/한려수도 미륵산 케이블카 10장

[거제도 1박2일 파라솔 여행 에피소드] 

 

5월5일 어린이날, 5월6일 초파일날...친지들과 1박2일 단합모임을 가졌다...^-^

여행사의 패키지 여행으로 다녀왔다...^-^

 

큰시누 부부, 작은시누 부부, 우리 부부 모두 6명의 단합모임이다...^-^ 

첫째날, 광화문 동화면세점 빌딩 앞에서 오전 6시30분 집합하여 7시에 출발하였다...^-^

5시간 쯤 걸려 통영시에 도달하여 본격적인 1박2일 여행이 시작되었다...ㅎㅎ...^-^

 

무언가를 끄적거려 글쓰기를 좋아하는 나는 여행사 패키지 여행도 괜찮은듯 하다...ㅎㅎ...^-^

각인각색 사람들 모습이 글쓰기의 소재꺼리로 등장하기 때문이다...ㅎㅎ...^-^

문제가 있다면...밝고 긍정적인 소재꺼리보다는 부정적이고 까칠(?)한 소재꺼리가 건져지는 것이다...ㅎㅎ...^-^

 

 

에피소드 <① 거침녀 8인방>

거제도 1박2일간 여행을 책임질 관광버스 안에는 모두 40여명의 관광객이 지정번호표대로 좌석에 앉았다...^-^

학교 동창생인듯한 40대초반의 여인들 8명이 버스 앞부분에 모여 앉았다...^-^

오랜만의 여행길인듯... 별 소리도 아닌듯한데 합창으로 까르르 웃는다...^-^

그중 한명의 자지러지는 듯한 웃음소리는 듣기에 거북하다...^-^

 

'통영 미륵산 케이블카'의 8인승 곤돌라를 타고 미륵산으로 올라갈 때,

작은시누 내외가 '거침녀 8인방' 좌석 앞에 앉았던... 젊은 여자와 함께 곤돌라를 타게 되었다...^-^

곤돌라 안에서 그녀 말인 즉...'거침녀 8인방'에게 "버스안에서 조용히 해달라."고 주문(?)을 했는데...

돌아온 대답인즉 "우리들은 2년만의 여행이라 조용히 할 수 없다."는 답변이 들어왔다고...

분노게이지(?)가 올라 하소연(?) 하더란다...ㅠㅠ...^-^

"어쩜, 그럴수가 있느냐."고 작은시누가 나에게 옮기는 말을 한다...ㅎㅎ...^-^

그러면서, "거침녀 8인방 중 누군가...버스안에서 왜~ 음주가무를 안하느냐고 했다."는 말을 덧붙인다...ㅠㅠ...^-^

요즘 누가 관광버스 음주가무를 하는가...타임머신을 타고 과거에서 미래로 흘러온 '거침녀 8인방'이다...ㅎㅎ...^-^

 

서울로 올라오는 버스안에서...모두들 자고(?)있는 상황인데...

그들 '거침녀 8인방' 웃음소리가 또~ 들린다...자지러지는 한 여자의 웃음소리가 어김없이 섞여서...ㅠㅠㅠ...^-^

그녀들 뒤 지정석에 줄곧 앉아있던 작은시누가 결국 한마디 한다..."아유! 시끄러워!"...ㅎㅎ...^-^

그래도, 전자의 젊은여자가 조용히 해달라는 말에... 2년만의 여행이라 그럴 수 없다는 회답을 보내긴했지만...뜨끔한 마음이 일었던지...

내가 들으니 "시끄럽대!...시끄럽대!" 소리가 들리더니...이내 조용히들 한다...ㅎㅎ...^-^

 

버스에서 내려...휴게실로 가는 길에...작은시누가 나에게 보고(?)하는 말인 즉...

"내가 8인방 그녀들에게 시끄럽다는 소리를 하니까...옆자리 남편이 손으로 툭~치며 하지말라는 몸신호(?)를 보냈는데...

그녀들이 조용히하자..."자~기가 한마디하는 바람에 조용해졌다."며...추어주는 말을 했다고 한다...ㅎㅎ...^-^ 

 

 

각인각색 사람사는 모습은 겹겹이 여러층인듯 하다...ㅎㅎ...^-^

 

- 2014년 5월9일 금요일...수산나 -

 

 

한려수도 미륵산 케이블카 1... 탑승장.

 

 

한려수도 미륵산 케이블카 2...안내문.

 

 

한려수도 미륵산 케이블카 3...안내문

 

 

한려수도 미륵산 케이블카 4...탑승장 주변 풍경...케이블카에서 촬영...^-^

 

 

한려수도 미륵산 케이블카 5...탑승장 주변 풍경...케이블카에서 촬영...^-^

 

 

한려수도 미륵산 케이블카 6...케이블카 풍경...케이블카에서 촬영...^-^

 

 

한려수도 미륵산 케이블카 7...케이블카 풍경...케이블카에서 촬영...^-^

 

 

한려수도 미륵산 케이블카 8...한산도 방향 풍경...케이블카에서 촬영...^-^

 

 

한려수도 미륵산 케이블카 9...한산도 방향 풍경...케이블카에서 촬영...^-^

 

한려수도 미륵산 케이블카 10...한산대첩 전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