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위의 식물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꽃모음(2013.4.29)- 빈카마이너, 왕아주가(지란초), 애니시다 등 20장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독일정원 5...'빈카마이너'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독일정원 6...'무늬지리대사초'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독일정원 7...'자주잎세덤'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독일정원 8...'좁은잎줄사철'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독일정원 9...'디기탈리스'가 큰 키의 식물...아래에 '금어초'가 있습니다...ㅎㅎ...^-^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독일정원 10...이름을 모르겠네요...ㅎㅎ...^-^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독일정원 11...'마거릿트(마가렛)'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독일정원 12...'게움'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독일정원 13...'왕아주가(지란초)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독일정원 13...'왕아주가(지란초) 명패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풍차데모루'...남산공원에서 보았던 식물입니다...ㅎㅎㅎ...^-^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수국'과 명패...수국이 너무 작아요...이름의 오류가 있는가? 혹은 동명이초(?)인가?...ㅎㅎㅎ...^-^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서울 참여정원 3...'한련화' '애니시다'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서울 참여정원 4...'애니시다'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애니시다'/'풍차데모루'/빨간색꽃은 '핫립세이지' ...ㅎㅎ...^-^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캄파눌라'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루피너스'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장미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애니시다'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서울의 정원 2

밑에서 부터 난쟁이수국(?)/풍차데모루/장미/애니시다(노란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