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위의 식물

하늘공원 억새축제(2012.10.15) 맹꽁이열차 타러가는 길에 만난 꽃모음(라벤더 드림 덩굴장미와 산사나무 열매 등)-10장

 

 

양재시민의 숲 정류장 주변...팥배나무 10월의 열매

 

 

마포구청 앞 화분의 꽃들...^-^

중앙에 흰색, 노랑색, 짙은주홍색 등의 미니백일홍(?), 다음 줄에 짙은 자주빛 잎이 특징인 콜레우스(꿀풀과), 

두번째 줄에는 진분홍, 분홍, 보라색, 흰색-분홍 복합색 등의 아프리카봉숭아, 마지막 가장자리는 아이비 덩굴식물을 심었네요...ㅎㅎ...^-^  

 

 

장미...분홍색이 참~ 곱습니다...ㅎㅎ...^-^

 

덩굴장미 "라벤더 드림" 의 모습 1....찔레꽃의 흰색이 분홍색으로 변한 듯한 장미꽃 입니다...ㅎㅎ...^-^

 

덩굴장미 "라벤더 드림" 의 모습 2....찔레꽃의 흰색이 분홍색으로 변한 듯한 장미꽃 입니다...ㅎㅎ...^-^

 

월드컵 공원 표지

 

 

산사나무 10월의 열매 1...길고 뾰족한 가시가 상당히 길어요...ㅎㅎ...^-^

 

산사나무 10월의 열매 2...빨간색 열매의 꽃받침이 여전히 붙어 있습니다...ㅎㅎ...^-^

 

산사나무 10월의 열매 3...가시와 열매의 꽃받침...잘~ 보입니다...ㅎㅎ...^-^

 

 

하늘공원  맹꽁이 전기차 매표소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