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명 모임

영우정회(2014.5.16.금)/사진 7장

[영우정회]

 

모임 이름은 내 마음대로 정한 것이다...^-^

중고등학교 동기모임인데...이름의 첫번째 이니셜만 땄는데...'영원한 우정'이란 뜻의 '영우정'으로 둔갑할 수도 있어 붙였다...ㅎㅎㅎ...^-^

 

중학교 3학년 때 맺어져...고교 3년간 이어져온 친구인데...1명의 소식을 알길이 없어  현재 3명만 만난다...ㅠㅠㅠ...^-^

오늘은 과천의 '찬우물 동네'에 있는 '갤러리 카페 봄'에서 만났다...ㅎㅎ...^-^

'영우정회'가 아니지만 중고등학교 친구 중 1명의 그림 전시회가 '갤러리 카페 봄'에서 있다고 하여...

친구 그림도 보고...모임도 갖고...겸사겸사 의미에서 만났다...ㅎㅎ...^-^

그러나, '영우정회' 1명은 파주에서...먼~길을 흔쾌히 와주어...겸사겸사 의미가 더욱 빛날 수 있었다...ㅎㅎ...^-^

 

2014.5.1(목)~5.31(토)까지  '갤러리 카페 봄'에서 열리는 전시회의 정식 명칭은 '제23회 『서울·봄 』이다...^-^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동창생 8명의 그림 전시회이다...^-^

나는 12시30분 예약한 모임인데...사진촬영 욕심에 1시간을 먼저 도착했다...ㅎㅎ...^-^

카페 주변, 카페 정원, 정원내 꽃들, 카페 내부 전시된 그림 등을 촬영했다...ㅎㅎ...^-^

 

12시30분 친구들이 왔으므로...수다 삼매경에 돌입했다...^-^

친구 1명은 강원도 양구에 귀농계획이 있다고 한다...^-^

원활한 귀농을 위해서 농민정착교육(?) 100시간을 수료해야 좋다고 하여... 교육받고 있는 중이라고 한다...^-^

친지가 양구에 있어 방문하면 마음이 편안하여...좋다고 한다...ㅎㅎ...^-^ 

 

친구 1명은 84세 모친의 팔목뼈가 다쳐 2달간 고생한 이야기를 한다...^-^

비즈공예, 냅킨공예 배운 이야기도 한다...'냅킨공예'가 있다는 소리는 처~음 들었다...매우 재미있다고 한다...ㅎㅎ...^-^

호주로 이민간 동생내외를 만나기위해 방문한 호주답사기도 한~참을 들었다...ㅎㅎ...^-^

 

나는 매주 목요일...성남학 아카데미...인문학 강의 듣는 일을 열~심히 하고있다고 전했다...ㅎㅎ...^-^

야생화 취미가 있고... 사진촬영하기를 즐기는 요즘의 근황도 전했다...ㅎㅎ...^-^     

 

식사는 '연어샐러드정식'과 '튜나샐러드정식'을 주문하고...커피도 마셨다...ㅎㅎ...^-^

묵은 친구들 만나...오랜만에 회포를 푼~ 보람찬 하루였다...ㅎㅎ...^-^

 

- 2014년 5월16일 금요일...수산나 -

 

 

 

과천의 찬우물 정류장...가마솥회관 골목으로 직진하면 '갤러리 카페봄' 이 나옴...ㅎㅎ...^-^

 

 

 

과천의 찬우물 정류장...가마솥회관

 

 

 

과천의 찬우물 정류장...고 김승철 중위 전사지 비 1...^-^

 

 

 

과천의 찬우물 정류장...고 김승철 중위 전사지 비 2...^-^

 

 

 

과천의 찬우물 정류장...고 김승철 중위 전사지 비 3...^-^

 

 

 

과천의 찬우물 정류장...지하보도 1...^-^

 

 

 

과천의 찬우물 정류장...지하보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