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명 모임

[삼화회]청계산 봄바람(2014.3.18.화)/청계산 진달래 능선 8장

[청계산 봄바람]

 

고등학교 동창모임이 한달에 한번씩 모이는데...두번째 '목'요일에 모인다...ㅎㅎ...^-^

매주 목요일에 참석하는 성남학아카데미와 겹치는 관계로 참석을 못 했다...ㅠㅠ...^-^

 

그런데, 매달 세번째 화요일에 등산모임을 가진다는 소식이 들려온다...ㅎㅎ...^-^

오늘이 발기일이다...ㅎㅎ...^-^

 

청계산으로 가는데...오전 10시30분...청계산 원터골 공영주차장 내 정자 앞... 집합이다...^-^

서현역에서 지하철을 타고...정자역...정자역에서 신분당선으로 환승...두 정거장을 가니...청계산입구역이다...ㅎㅎ...^-^

2번 출구로 나가니 원터골 공영주차장 약속장소가 나온다...교통이 편리하다...ㅎㅎ...^-^

 

오래간만에 만난 친구들인데도...반갑게, 따뜻하게 맞이해준다...ㅎㅎ...^-^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보따리(?)로 받았다...ㅎㅎ...^-^

 

송년회 참석을 못한 관계로 받지 못했던 선물이 5개(기모장갑 2개, 시집 1권, 속가방 1개, 핸드타월 1개)...

친구(송**)의 친정어머니가 손수 뜨개질 하신 덧버신 2개...

친구(정**)의 남편이 희사한 버프(산행 스카프 일종) 1개 등...모두 8개나 받았다...ㅎㅎ...^-^

 

청계산으로 올라가...소망탑 표지석에서 단체사진을 찍고...

그곳에서 간식을 먹었는데...넘치게들(?) 풀어놓는다...ㅎㅎ...^-^

휴대용 견과류와 육포 등은 각자 1개씩 주머니에 넣으라고...배분까지 한다...ㅠㅠ...^-^

 

"사랑은 주는 것"이라는 말이 있는데...주는데 익숙한 친구들이라는 생각이 들었다...ㅠㅠ...^-^

아무 준비도 못한 나는 결국 듬뿍 주는 사랑만 받고 왔다...ㅎㅎ...^-^

 

청계산에 올라가며 근육단련...산림욕...아웃도어 매장, 굴다리 야시장(?) 돌며 아이쇼핑...

막걸리와 들깨칼국수 등을 먹으며 수다(?)...커피 마시며 수다(?)...ㅎㅎ...^-^ 

 

몸도 힐링...마음도 힐링된 하루였다...ㅎㅎ...^-^

다음 달 산행이 기대된다...ㅎㅎ...

다음 달에는 은사님 두분도 산행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한다...ㅎㅎ... ^-^

한분 은사님은 고1 때 담임선생님 이셨다...ㅎㅎ...^-^ 

 

- 2014년 3월18일 사순제2주간 화요일...수산나 -

 

 

 청계산 진달래 능선 1

 청계산 진달래 능선 2

 청계산 진달래 능선 3...시비 '진달래/시인과 촌장'

 청계산 진달래 능선 4

 청계산 진달래 능선 5

 청계산 진달래 능선 6

 청계산 진달래 능선 7...진달래 눈...^-^

청계산 진달래 능선 8...'진달래 능선 우수 조망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