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명 모임

삼화등산 모임(2014.5.28.수)/ 낙산성곽길 3장

[삼화등산 모임]

 

삼화등산모임이 있다...^-^

중고등학교 동창들이 세번째 화요일에 만나 등산을 하는 모임이다...^-^

제목이 등산모임이지 나이(진갑 혹은 환갑)가 나이인지라...가벼운 트레킹을 하는 모임이다...^-^

 

지난 5월20일 삼화에 3차 모임을 가졌다...^-^

서울성곽길 중 낙산성곽길을 다녀왔다...^-^

한성대입구역 4번출구에서 만나 혜화문을 탐방하고...옛 서울시장공관을 관람하고...낙산성곽을 따라 쭉~ 걷다가 흥인지문으로 내려오는 약 2.2km코스이다...^^

흥인지문이 바라다보이는 지점... 옛 이대부속병원 건물에 한양도성박물관이 건립되어 그곳도 관람하였다...ㅎㅎ...^-^

 

동대문시장 먹자골목으로 들어서니 생선구이 가게가 즐비한 골목을 지나 명동닭한마리(본점)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카페 'TOP & NONA'에서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꽃을 피운 후...평화시장 쇼핑길에 나섰다...^-^

발가락양말, 덧신, 남자양말, 팬티, 남편 티셔츠, 원피스, 브라우스, 백쌕, 핸드백 등 다양한 품목의 상품들을 구매했다...ㅎㅎ...^-^

평화시장을 9명의 답사회원들이 누비고 다닌 기분이든다...ㅎㅎ...^-^

 

나는 사진촬영을 했는데...225장을 촬영했다...ㅎㅎ...^-^

어제, 그제 2일간 4개의 포스트로 나누어 중고등학교 동창카페에 올렸다...ㅎㅎ...^-^

혜화문과 옛 서울시장공관-63장 / 낙산성곽길-74장...그저께(2014.5.27.화) 올리고...

흥인지문과 한양도성박물관-26장/닭한마리 점심식사와 카페, 평화시장 쇼핑-46장...어제(2014.5.28.수) 올렸다...ㅎㅎ...^-^

 

16장의 사진이 편집되어 올라가지 못했다...ㅎㅎ...^-^ 

사진을 정리하고 올리면서...공부가 많이 된다...ㅎㅎ...^-^

안내문 등 스쳐 지나갈 수 있는 것을 사진으로 보며...다시 꼼꼼하게 읽으면서 공부할 수 있게 되고...

사진으로 보면서...다시 한번 그 장면이 연상되고...그리하여 그 영상이 보다 강하게 인지되는 듯하여 좋~다...ㅎㅎ...^-^

 

다음번 4차모임이 기대된다...ㅎㅎ...^-^

 

                                                                                   - 2014년 5월29일 목요일...수산나 -  

 

 

 

 낙산성곽길 1...삼선동 방향 풍경

 

 

  낙산성곽길 2

 

 

 낙산성곽길 3...북한산 '인수봉'이 보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