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남시·박물관·행복아카데미·강좌

파크콘써트(2014.7.6.일)

 

[분당 중앙공원 파크콘써트]

 

 어제, 2014년 7월5일 토요일 오후 7시30분에 분당 중앙공원에서 '파크콘써트'공연이 있었다...^-^

'매드클라운, 씨스타, 케이윌'의 공연이었다...^-^

 

자리를 잡는다고...오후 6시에 분당 중앙공원에 갔는데...이미 만원이다...^-^

혼자 갔으므로 한자리 정도 있지 않을까하여 염치불구...비집고 들어가...간신히 한자리 잡았다...ㅠㅠ...^-^

1시간30분을 기다리고 있는데...끊임없이 사람들이 들어와 분당 중앙공원 언덕 끝까지 인산인해(?)다...ㅠㅠ...^-^

다음 토요일에는 2시간 먼저인 5시30분 부터 기다려야 될 듯 하다...ㅠㅠ...^-^ 

 

첫번째 공연은 '매드클라운'...

두번째 공연은 '씨스타'...

세번째 공연은 '케이윌' 이다...ㅎㅎ...^-^

 

출연진은 '씨스타'만 알고...'매드클라운'과 '케이윌'은 솔직히 잘 몰랐다...ㅠㅠ...^-^

'씨스타' 공연은 젊은 아가씨들이 짧은 반바지를 입고 춤과 노래를 추는데...나도 모르게 넋을 놓고 보게 된다...ㅎㅎ...^-^

카메라 렌즈 속에서 바라보는 것 보다...실제 움직이는 모습이 더욱 환상적이라 카메라 셔터 누르기도 자제하면서 관람했다...ㅎㅎ...^-^

유명세가 있는 것도 모두 그 이유가 있는 듯 하다...ㅎㅎ...^-^

 

케이윌 공연은 젊은 아가씨들의 팬층이 두터운듯 하다...^-^

내 주변의 젊은 아가씨들이 모두 그의 팬처럼 보였다...ㅎㅎ...^-^

그의 공연도 처음 보고...그의 이름도 처음 들었지만...맛깔스럽게 노래를 잘~ 부른다는 생각이 들었다...ㅎㅎ...^-^

 

'매드클라운/씨스타/케이윌'공연을 우리 동네 분당에서 보게되어...행복하다...ㅎㅎ...^-^

 

지난 주 토요일에는 '존 박/제이래빗/스테이시/다니엘밴드'공연이 있었는데...가정사로 참석을 못하여...섭섭하다...ㅎㅎ...^-^

다음 주 토요일에는 '한 여름밤의 클래식' 이야기다...ㅎㅎ...^-^

 

- 2014년 7월6일 일요일...수산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