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30813 일기] 집콕하면서 패밀리앨범 속의 사진, 동영상 감상함에 감사!

[2023년 8월13일(일) 일기

 

제목: 집콕하면서 패밀리앨범 속의 사진, 동영상 감상함에 감사!

 

연중 제19주일, 제232 기도일...^^

5시 기상...^^

 

(아침 묵상)

매일미사의 제1독서에...엘리야가 하느님을 만나는 장면이 나온다.

폭풍이 지나고, 지진이 지나고, 불이 지나고 난 뒤에...

조용하고 부드러운 소리가 들려와 산위에서 주님을 만났다고 한다.

 

복음은...물 위를 걸어오는 예수님 앞에서...베드로 사도가 물위를 걸으려고 했다.

믿음이 약하여 베드로 사도는 물에 빠지고...

예수님께서 손을 잡아 배에 오르자 바람이 그쳤다고 한다. 

 

침묵속에서 조용하고 부드러운 소리로 말씀하시는 하느님!

풍랑을 잠재우며 물위를 걷는 하느님의 아들 예수님!

예수님의 전지전능하심이 나와 함께 동행하기를 기도합니다. 


하루종일 집콕...^^

조식먹고 독감약...중식먹고 독감약...석식먹고 독감약 먹었다...^^

식사 중간중간 유튜브 시청하다가...잠자다가...

핸드폰의 카톡, 밴드, 패밀리앨범 등을 보면서...뒹궁뒹굴 휴식을 취했다...ㅎㅎ...

 

패밀리앨범 앱을 열어보니...

다산 뽀로로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쌍둥이들의 동영상이 업로드되었다.

보고 또 보기를 반복...ㅎㅎ...세상이 많이 변했음을 느낀다. 

뽀로로파크 등 아이들의 놀이터들이 곳곳에 존재함에 감사하고...

젊은 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다...ㅎㅎ...

선진국 반열에 오른 한국의 사회시스템에 감사하다.

 

- 2023년 8월13일(일) 19시20분...수산나 -

 

다산 뽀로로파크
다산 뽀로로파크
다산 뽀로로파크
다산 뽀로로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