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주구리 모임

어주구리(2013.10.16.수)-본자연 한정식 등 27장

 2013년 10월16일 수요일...어주구리 모임 

 

 

집합장소 및 시간: 잠실역 분수대, 오후 5시

참가자 수: 7명

 

활동내용:

잠실역 주변  '본자연'에서  한정식 식사하며  담화

 

 잠실역 주변 풍경...'하늘보는 세소녀(?)' 조각상^-^

 

잠실역 레이크펠리스 아파트 북2문

 

잠실역 레이크펠리스 아파트 북2문...클로즈업...^-^

 

잠실역 레이크펠리스 아파트 남1문...^-^

 

잠실역 레이크펠리스 아파트 남1문 건너편...'본자연 한정식' 외관...^-^

 

'본자연 한정식' 내부

 

'본자연 한정식' 내부...표지...^-^

 

'본자연 한정식' 입구...화분의 식물...이름은 ??...ㅎㅎ...^-^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기본세팅... 호박죽, 물김치와 간장소스 등...^-^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첫번째 상차림의 여러가지 요리...모두 7가지 요리가 나왔네요...ㅎㅎ...^-^

윗줄 왼쪽부터...탕수육/참치회/해파리냉채/열무물김치...아래줄 왼쪽부터...샐러드/회/야채, 고기 버무림...^-^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탕수육' 클로즈업...^-^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참치회' 클로즈업...^-^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해파리냉채' 클로즈업...^-^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열무물김치' 클로즈업...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샐러드' 클로즈업...^-^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회' 클로즈업...^-^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야채, 고기 버무림'...클로즈업....................첫번째 상차림 7가지 요리를 보았습니다...ㅎㅎ...^-^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두번째 상차림의 여러가지 요리...모두 5가지 요리가 나왔네요...ㅎㅎ...^-^

윗줄 왼쪽부터...열무물김치(한번 더 나옴)/생선튀김/감자전/잡채...아래줄 왼쪽부터...탕평채/보쌈.....5가지 요리 입니다...^-^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두번째 상차림...'생선튀김' 클로즈업...^-^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두번째 상차림...'감자전' 클로즈업...^-^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두번째 상차림...'잡채' 클로즈업...^-^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두번째 상차림...'탕평채' 클로즈업...^-^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두번째 상차림...'보쌈' 클로즈업...^-^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세번째 상차림...밥과 찌개, 반찬 들...^-^

왼족 윗줄부터-총각김치/배추김치/버섯무침...중앙- 들깨탕...오른쪽 윗줄부터-오징어(?)젓갈/마른오징어무침/시금치(?)나물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세번째 상차림...'굴비구이'...^-^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세번째 상차림...'된장찌개'...모두 9가지의 반찬이 나왔네요...ㅎㅎ...^-^

 

결론으로 말하면 기본세팅 2가지(호박죽과 물김치)/ 첫번째-7가지 요리/두번째- 5가지 요리 /세번째 9가지 반찬(들깨탕, 굴비구이,찌개 및 반찬) 등

모두 23가지의 요리(?)를 보고 눈호강, 코호강, 귀호강, 입호강을 한 식사였습니다...ㅎㅎ...^-^

 

우리네 어머니들의 세대애 비하면...언제나, 늘, 마음만 먹으면 가까운 음식점으로 직행하여...

 호강할 수 있는 세상에 살수있음에 정말이지 감사드립니다...ㅎㅎ...^-^

 

 1인분에 '13,000원'... 가격이 매우 착합니다...ㅎㅎ...^-^

음식의 맛이 달지않고 구수하므로 옛날 친정엄마의 손맛이 느껴지고...가격 또한 착하므로 더욱 감사하게 먹었습니다...ㅎㅎ...^-^

 

'본자연 한정식' 상차림...마지막 코스...아메리카노 커피와 믹스커피...ㅎㅎ...^-^

 

커피전문점으로 이동하지 않고...'본자연 한정식' 룸에서 식사하며 대화하며 한자리에서... 그동안 쌓여있던 회포를 풀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