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주구리 모임

어주구리(2013.12.11)-수서역 주변 '전주집'/카페 델트렌 등 15장

 

어주구리 송년회

2013년 12월11일 수요일 오후 5시

집합장소: 수서역 쉼터

참가자: 6명

 

활동내역:

1. 전주집... 한정식 식사

2. 카페 델트렌...빵과 커피와 대화 

 

(사족) 양평의 '산당'...방랑식객 임지호가 운영...가볼만하다고 합니다...ㅎㅎ...^-^

 

 

수서역...크리스마스 트리...송년느낌이 납니다...ㅎㅎ...^-^

 

 

수서역 쉼터...앉을 자리 있으므로...앞으로 수서역 만남의 장소 입니다...ㅎㅎ...^-^

 

전주집 외부

 

전주집...차림표...^-^

 

전주집...내부...트로피는 조기축구회 우승 트로피라고 합니다...ㅎㅎ...^-^

 

전주집...반찬...'전주한정식/우렁쌈밥정식/콩나물국밥/삼치구이' 등... 취향대로 주문 했습니다...ㅎㅎ...^-^

 

전주집...반찬...상다리가 휘어집니다...배추가 참~ 맛있었습니다...ㅎㅎ...^-^

 

전주집...반찬...불고기 국물에 밥을 비벼 먹고 싶었는데 그런대로 소원(?)풀이 했습니다ㅎㅎ...^-^

 

전주집...반찬...고등어 자반 구이...ㅎㅎ...^-^

 

카페 델트렌 외부 1

 

카페 델트렌 외부 2 ...웰빙 '고구마 파이' 홍보...^-^

 

카페 델트렌 외부 3 ...웰빙 '고구마 파이' 진열장...^-^

맛있다는 의견으로 1인 3개씩 포장하여 집으로 가져갔습니다...ㅎㅎ...^-^ 

 

카페 델트렌 외부 4

 

카페 델트렌 내부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가 보이네요...ㅎㅎ...^-^

 

카페 델트렌 외부...앉아있는 분들의 모습이 편안해 보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