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주구리 모임

어주구리(2014.1.22.수)-서현역 마루샤브 5장

 

 

어주구리 모임

일시 및 집합장소: 2014년 1월22일 수요일 오전 11시, 서현역 쉼터

참가자: 7명 (어머니 병환으로 1명 불참)

 

활동내역: 마루샤브~ 소고기샤브샤브와 샐러드바 식사 및 대화 (오전 11시30분~ 오후 3시30분)

 

기억나는 대화: 1. 유방암 예방을 위해 겨드랑이 양쪽을 10번씩 쓰다듬기 하고 다리가래톳 10번씩 쓰다듬으면 좋다.

2. 암예방을 위해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한다...몸이 찰 때 암에 걸리기 쉽다.

3. '부추'가 암 예방에 좋은 음식이다.

4. 모란시장에 직접 두부 만드는 곳이 있는데 뜨끈뜨끈하고 저렴하여 좋다.

5. 스마트폰에 N드라이브를 설치하면 편집하여 앨범 만드기가 좋다.

6. 카카오톡의 이모티콘 다운로드 받기 및 활용법을 배웠다.

7. 모임 후 '라오스' 해외여행을 가기위해 인천공항으로 출발하는 회원을 축복해 주었다.(대면과 카톡의 2중 축복)...ㅎㅎ...^-^

8. 유머: '미사여구' 부부~ "미안해요, 사랑해요, 여보당신, 구사하며" 사는 부부...주상전하로 등극...ㅎㅎ...^-^

'죽마고우'부부~ "죽을래, 마즐래, 고마해라, 우기고" 사는 부부...ㅎㅎ...^-^

 

카메라에 메모리카드를 장착하지 않은채 참석하여...스마트폰으로 촬영했는데...생각보다 초점이 안 맞아 걱정이다...ㅎㅎ...^-^

보정 후 사진을 올릴 예정이다...ㅎㅎ...^-^ 

 

 

서현역 '마루샤브' 내부 1

 

 

서현역 '마루샤브' 내부 2.

 

서현역 '마루샤브' 내부 3

 

서현역 '마루샤브' 내부 4

 

서현역 '마루샤브' 내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