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주구리 모임

어부지리(2014.2.7.금)-세종필과 함께하는 모차르트 한국콩쿨 파이널리스트 연주회 관람과 카페 '띠아모' 커피타임-9장

 

  어부지리 모임

날짜 및 시간: 2014년 2월7일 금요일 오후 7시

장소: 성남 아트쎈타 콘써트홀

참가자: 6명

 

활동내역:

 1. '세종필과 함께 하는 제1회 모차르트 한국콩쿨 파이널·영재 콘써트' 관람

2. 커피타임: 카페 '띠아모'

 

 

[세종필과 함께하는 제1회 모차르트 한국콩쿨 파이널리스트 연주회 관람 소감]

 

2014년 2월7일 금요일 오후 7시...'성남아트쎈터-콘써트홀'에서 [세종필과 함께하는 모차르트 한국콩쿨 파이널리스트 연주회]를 관람했다...^-^

 

'서현문화의 집-성남학아카데미' 강의를 들으러 갔는데...강의실 뒤편에 '안내 전단지'가 있고...그 옆에 '관람신청서'가 함께 놓여져있다...ㅎㅎ...^-^

신청서에 이름과 전화번호 등을 쓰면 티켓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사무실 여직원이 소개를 한다...ㅎㅎ...^-^

 

'안내 전단지'를 본 친구가 '오케스트라 공연' 등을 관람하는 취미가 있다면서 관람을 제안하므로...함께 공연을 보러 가기로 했다...ㅎㅎ...^-^

모두 5명이 공연을 관람하고...1명은 공연이 끝난 후 담화하고 싶다고 합류했다...ㅎㅎ...^-^

 

[세종필과 함께하는 모차르트 한국콩쿨 파이널리스트 연주회] 프로그램은 모두 6명의 연주회 였다...^-^

<♬피아노(선지수)/피아노(한유진)/바이올린(김율아)/첼로(안준영)/바이올린(김정)/피아노(이진영)♬> 등 이다...ㅎㅎ...^-^

 

솔직히 말하면 나는 음치다...그뿐만 아니라 음악에 대한 지식도 별로 없다...^-^

세종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협연을 했는데...그들 공연단원이 정확히 몇 명인지...각자가 들고있는 악기이름이 무엇인지 잘~ 모른다...ㅠㅠ...^-^

공연 프로그램을 보는데도 난독증(?)이 발생한다...ㅠㅠ...^-^

 

◆ Piano Concerto No.1 Op.25/Piano Concerto No.1 Op.15 /Violin Concerto in C/Cello Concerto Op.85/ Violin Concerto in D Op.47 /Piano Concerto Op.54

위 프로그램에서..."No.1 Op.25...No.1 Op.15 ... in C... in D Op.47 이런 글이 왜 쓰였는지 전혀 모르겠다"...ㅠㅠ...^-^

 

오케스트라 지휘자는 수십명의 단원이 연주하는 악기의 소리를 세분하여 들을 수 있다고 하는데.....

나는 1~2종류의 악기도 세분하여 지속가능하게 들을 수 없다...ㅠㅠ...^-^

좀 더 열~심히 공부해야 되리라!!...ㅎㅎㅎ...^-^

 

- 2014년 2월 15일 토요일 씀...수산나 -

 

 

 성남 아트쎈타...'첼로(?) 치는 음악인 조형물' 1

 

 성남 아트쎈타...'첼로(?) 치는 음악인 조형물' 2

 

성남 아트쎈타...올라가는 계단의 야경 1

 

 성남 아트쎈타...올라가는 계단의 야경 2

 

 성남 아트쎈타 '콘써트홀' 출입문 ...세종필과 함께하는 제1회 모차르트 한국콩쿨 파이널리스트 연주회 광고 포스터

 

 성남아트쎈타...카페 '띠아모' 1

 

 성남아트쎈타...카페 '띠아모' 2

 

 성남아트쎈타...카페 '띠아모' 3

 

성남아트쎈타...카페 '띠아모'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