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30716 일기]선물받은 비지로 동그랑땡을 만들어 감사!

[2023년 7월16일(일) 일기]

 

제목: 선물받은 비지로 동그랑땡을 만들어 감사!

 

어제 철원 일대 여행 중 뽕이네마을에서 뽕두부와 비지를 선물로 주었다.

아점식사로 뽕두부와 김치, 두부된장찌개를 끓여 맛있게 먹었다.

 

아점식사 후...

선물받은 비지에 참치캔, 파김치, 계란, 버섯, 김가루 등을 섞어 동그랑땡 반죽을 만들었다.

반죽을 동그랗게 만들어 밀가루를 묻히고, 계란물을 입혀...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완성시켰다.

 

비지의 양이 많아서...계란이 20여개...상당히 많이 사용되었다. 

완성된 동그랑땡을 소분해서 냉동실에 저장했다.

먹고 싶을 때 꺼내서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으면 된다.

집콕하면서 큰 일을 했다는 생각에 마음이 뿌듯하다...ㅎㅎ...

임마누엘, 야훼이레 하느님께 감사를 드린다. 

 

- 2023년 7월16일(일) 21시20분...수산나 -

 

고구마 꽃 1
고구마 꽃 2
뽕이네마을...중식 상차림...된장두부찌개
뽕이네마을...중식 상차림...뽕두부 등...^^
뽕이네마을...중식
뽕이네마을...신나무 열매
뽕이네마을...파프리카 등 판매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