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30720 일기]주민참여예산위원회 월례회 참석에 감사!

[2023년 7월20일(목) 일기

 

제목: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월례회 참석에 감사!

 

연중 제15주간 목요일, 제 208 기도일...^^

5시 기상...^^

 

오늘 복음은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내 멍에를 메고 나에게 배워라.>

온유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경쟁하는 일 없이 사랑하며 살기를 기도했다.

권력의 길, 재물의 길, 명예의 길을 끊고...
양보의 길, 희생의 길, 나눔의 길을 가기를 기도했다. 

 

15시~16시,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월례회를 했다.

내년도 사업 예산을 결정하기 위하여 신중한 토론을 했다.

2~3회 더 검토한 후에 결정 하기로 했다.

 

오늘 중식과 석식 메뉴는...<배추전, 오이미역냉국> 이다.

남이 만들어주는 배추전을 먹어 보았지만...

내가 배추전을 만들기는 난생 처음이다...ㅎㅎ...

나름 맛있게 먹었다.

 

언제나 나와 동행하시는 임마누엘 하느님!

나의 일에 만반의 준비를 하시는 야훼이레 하느님!

무한한 사랑, 은총과 은혜에 감사합니다. 

 

- 2023년 7월20일(목) 18시30분...수산나 -

 

쇠오리 암수 한쌍
쇠오리 암수 한쌍
쇠오리 암수 한쌍
쇠오리...암컷
쇠오리...수컷
쇠오리...수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