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30721 일기] 중복에 '오븐구이닭다리' 음식을 먹음에 감사!

[2023년 7월21일(금) 일기

 

제목: 중복에 '오븐구이닭다리' 음식을 먹음에 감사!

 

연중 제 15주간 금요일, 제 209 기도일...^^

5시 기상...^^

 

오늘 복음은 <사람의 아들은 안식일의 주인이다.>

안식일에 밀밭을 지나면서 밀이삭을 뜯어먹은 제자들에게...바리사이들은 안식일 규정을 어겼다고 항의합니다.

온갖 규정을 앞세우고, 그 규정을 지키지 못 하는 희생제물을 찾아, 갑질을 하는 바리사이 같은 사람들이 현대에도 많다.

예수님께서 " 내가 바라는 것은 희생 제물이 아니라 자비다."라고 말씀하시니 감사하다....ㅎㅎ...

 

오늘은 '중복'...^^
덥지만 외출했다. 서현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정자역 하차. 

2번출구 밖 버스정류장의 스마그린쉼터에 처음으로 들어가 보았다. 

에어컨이 가동되어 시원하다...ㅎㅎ
우리나라 좋은 나라! 소리가 절로 나온다...ㅎㅎ..

스마트그린쉼터에 약 15분 대기하다가...

분당노인종합복지관 셔틀버스를 10시40분 탑승했다.
10시50분 분노복 도착. 식권 구입해서 식사를 했다.
중복이라 '오븐구이닭다리' 음식이 제공되었다.
맛이 있음에 감사하다~~

중복 더위에...
칠순노인인 내가 편안하게, 행복하게...

융숭한 대접받으며 살 수 있는 사회시스템이 가동함에 감사하다.

 

- 2023년 7월21일(금) 20시40분...수산나 -

 

정자역 스마트그린쉼터 1

 

정자역 스마트그린쉼터 2

 

정자역 스마트그린쉼터 3

 

중복 상차림

 

중복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