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30724 일기] 시니어산업혁신센터 사용성평가 참여에 감사!

[2023년 7월24일(월) 일기]

 

제목: 시니어산업혁신센터 사용성평가 참여에 감사!

 

연중 제 16주간 월요일, 제 212 기도일...^^

5시30분 기상....^^

 

아침묵상

오늘은 제16주간 월요일...복음 <심판 때에 남방 여왕이 이 세대와 함께 되살아날 것이다.>

요나가 사흘 밤낮을 큰 물고기 배 속에 있었던 것처럼사람의 아들도 사흘 밤낮을 땅속에 있을 것이다.”

예수님의 마지막이자 가장 큰 표징은 죽음과 부활입니다.
신앙인의 참된 모습은 그저 경탄하며 예수님을 바라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그분과 함께 살아가는 것입니다.

나와 동행하는 임마누엘 하느님!..
나의 길을 매사 준비해주시는 야훼이레 하느님!
전지전능, 무궁무진한 하느님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아멘.

 

오늘은 2가지 일을 했다.

 

첫째는...판노복 카페 바리스타 봉사(9시~13시)

11시30분~13시, 손님들이 많이 와서 정신없이 바빴다...ㅎㅎ...

파리날려 심심한 것 보다 괜찮다...ㅎㅎ...

 

둘째는...시니어산업혁신센터 사용성평가 참여(14시30분~15시30분)

야탑의 시니어산업혁신센터에 14시 도착. 30분 일찍 도착했다.

"'인바디검사'를 해보겠느냐?"는 친절한 주무관의 제안에 응하여...인바디검사, 혈압측정을 했다.

키가 젊을 때에 비하여 무려 5cm가 줄었다...ㅠㅠ...

혈압 124 / 81...좋다.... 근육량 많아 좋다.

그런데, 염증수치가 높은 것은 문제...ㅠㅠ...

영양가있는 음식을 잘 먹으란다...ㅋㅋ...

 

14시30분~15시30분, 사용성평가실로 이동.

음식을 먹어보고...사용성평가서를 제출했다. 

나름 성실하게 질문에 답을 했다...ㅎㅎ...

 

귀가길...야탑의 '막퍼주는집' 야채가게에서 야채를 구입했다.

고구마, 무우, 양파, 오이...4가지를 구입해서 들고 오는데...무겁다...ㅠㅠ...

귀가하자 마자...샤워하고...오이미역냉국을 만들었다...ㅎㅎ...

 

- 2023년 7월25일(화) 0시10분...수산나 -

 

판교노인종합복지관 2
판교노인종합복지관 1
판노복 카페봉사 출근길...낙생지하차도 2
판노복 카페봉사 출근길...낙생지하차도 1
판교역 주변 풍경...하트조형물
측백나무 열매
...배롱나무
판노복 카페봉사 출근길....판교역 주변 풍경....배롱나무
판노복 카페봉사 출근길....판교역
판노복 카페봉사 출근길....정자역 환승
판노복 카페봉사 출근길....정자역 환승
판노복 카페봉사 출근길....서현역
판노복 카페봉사 출근길........서현1동 AK프라자
판노복 카페봉사 출근길....서현1동 AK프라자
판노복 카페봉사 출근길....서현1동 어린이 미술관
버섯 1
버섯 2
무궁화 1
무궁화 2
무궁화 3
판노복 카페봉사 출근길...서현동 풍경
판노복 카페봉사 출근길...인증샷 1
판노복 카페봉사 출근길...인증샷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