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30825 일기] 다다모임 참석함에 감사!

2023년 8월25일(금) 일기

 

제목: 다다모임 참석함에 감사!

 

연중 제20주간 금요일, 제244 기도일...^^

5시 기상...^^

 

(아침 묵상)

오늘 복음은 사랑의 이중계명
쉐마 사랑과 이웃사랑 계명이다.  
마음, 목숨, 정신을 다하여 하느님 사랑을 하고...
이웃을 내 자신처럼 사랑하라는 계명이다. 
사랑의 이중계명을 스토리로 한 삶을 살기를 기도합니다.
지상에서 하느님을 만나는 지복의 삶을 살기를 기도합니다.

 

뜨랑카페 바리스타 근무(13시~17시)를 했다.

내 나름 성실하게 근무를 했다...ㅎㅎ...

근무 후 다다모임을 했다.

17시30분까지 분노복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베르의 차를 카풀해서 베로네 도착했다.

 

베로네서 다다둥이 만나서...둥이남매 노는 모습을 한참을 바라보았다.

둥이남매는 유아식 식사를 하고...어른들은 피자와 파스타를 먹었다.

이곳에서...

에이드로 섞어 마시던 탄산수를 맨 입으로 처음 먹어 보았는데...맛이 쓰다...ㅠㅠ......

무알콜맥주도 처음 먹었는데...맛이 맥주와  흡사한 것이 신기하다....ㅋㅋ....

 

베르가 집까지 데려다주고...

현관에 비치할 센서등을 설치해주고 갔다. 

다이소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인데...

성능이 오랜 시간 지속되었으면 좋겠다...ㅎㅎ...

살아서 활동할 기회를 주신 하느님께 감사!!

 

- 2023년 8월25일(금) 21시...수산나 -

 

파스타 / 피자
피자

 

파스타 / 피자

 

다이소 센서등 1

 

다이소 센서등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