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화방송 강연

황창연 신부 강의 '암에 걸린 전라도 순천 여인'(2014.1.18.화)/노랑할미새<참새과-8장

 

[황창연 신부 강의 '암에 걸린 전라도 순천 여인']

 

카톡으로 황창연 신부 강의하는 모습을 지인이 동영상으로 보내왔다...^-^

들어보니 재미있어 밤을 꼴딱 새우며 연결되어 있는 동영상 강의를 들었다...^-^

강의 내용을 적어보고자 한다...ㅎㅎ...^-^

 

강원도 평창 생태마을에 전라도 순천에 사는 암환자 자매님이 3년전에...5월 경에 오셨는데.....

그때 10분 암환자 있었는데....모두 웃었는데 그 자매님만 안 웃었다...이유는 3개월만 남아서 안 웃은 것 이다...^-^

그래서, 자매님께 내가 내일 교통사고로 죽을지도 모른다...3개월을 살지, 3년을 살지 아무도 모른다...내일 걱정은 내일 해라...혼을 냈다(?)...ㅠㅠ...^-^

혼이 나서 2일간 안 나오더니 웃기 시작했다...얼굴이 까맣게 되었지만 웃었다...ㅎㅎ...^-^

그런데, 그 자매가 병원에 가서 5년간 항암치료 받으면서 매번 토하고 울었는데...6일 간 항암치료 하는데 아프지 않고, 토하지 않았다고 한다...ㅎㅎ...^-^

 

그리고나서...7월에 4,000명 환경교육 청소년 단체가 와서...생태마을에 계시던 암환자 모두 보내고  잊었는데...

몇달 후 남편전화로 "암이 완치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ㅎㅎㅎ...^-^

 

이쁜 사람은 이쁜 척 하느라고 참아서 암에 걸리고...법 없이 사는 사람도 참느라고 암에 걸린다...^-^

50% 암 완치율이 있다...죽을 때 터널 같은 빛(?)으로 들어간다고 하는데 죽어도 좋고 살아도 좋다...죽기(?)전에 안 죽는다...ㅎㅎ...^-^

 

은퇴신부님 모시고...문수동 성당으로 강의를 갔는데...어떤 여자분이 찾아왔는데.....

"마리아, 저 예요...암에 걸려 3개월 산다는 마리아 예요." 하더라...ㅎㅎ...^-^

 

♣♣기억나는 말♣♣

웃으면 암도 완치 된다...ㅎㅎ...^-^

 

- 2014년 2월19일 수요일...오후 9시...수산나 -

 

 노랑할미새<참새과- 1

 

 

 노랑할미새<참새과- 2

 

 

 노랑할미새<참새과- 3

 

 

 노랑할미새<참새과- 4

 

 

 노랑할미새<참새과- 5

 

 

 노랑할미새<참새과- 6

 

 

 노랑할미새<참새과- 7

 

 

노랑할미새<참새과-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