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선풍기 구입](2016.8.9.화) / 꽃며느리밥풀<현삼과 5장


[선풍기 구입]


연일 폭염이 이어져서... 견디기가 힘드므로, 선풍기 1대를 더 구입하기로 했다.

에어콘을 틀기도 하지만...그래도 선풍기가 더 필요할 것 같아, NS홈쇼핑 잡지를 보고 16인치 노비타 선풍기를 구입했다. 가격은 28,900원이다.

롯데마트에서 29,900원 짜리 선풍기도 있었는데...배달이 안되어서 들고 올 것이 엄두가 나지 않므로... 홈쇼핑 잡지의 사진만 보고 주문을 했다.


오늘 선풍기가 택배로 도착했다. 조립을 하면서 보니까 사진으로 보고 추측한 것보다 키가 크다.

눈으로 직접 보고 샀다면 아마 구입하지는 않았으리라 생각할 정도로 키가 크다.

선풍기 조립을 하는데 의외로 단번에 되지가 않는다.

사용설명서를 보면서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면서 여러번의 시행착오를 거듭하다가 드디어 완성을 했다.


완성 후 돌아가는 프로펠러를 보면서 흐뭇하다.

오프라인에서는 절대 구입할 것 같지 않을 '키다리 선풍기'를 생각의 착각으로 구입하게 된것이 오히려 감사하다.

내 생각의 틀 속에 있던 그런 모습에서 약간은 어긋난 선풍기로 만난 것이 오히려 신선(?)하다는 생각이 든다.


가끔은 내 생각을 비워서...나에게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던져지는 것...

낯설고 새로운 것들을 만나 그들에게 적응해가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다는 생각을 해 본다. 


  - 2016년 8월9일 화요일...수산나 -


(추언)

아무 생각없이 구입한 선풍기가 사용한지 1주일만에...사용하다가  '정지'버튼을 눌렀을 뿐인데 스파크가 일어나면서 작동이 멈추었다...ㅠㅠ...

이제는 다시 옛날도 돌아가...생각과 궁리를 하고서 물건을 구입하도록  해야겠다!!



꽃며느리밥풀<현삼과 1


꽃며느리밥풀<현삼과 2


꽃며느리밥풀<현삼과 3


꽃며느리밥풀<현삼과 4


꽃며느리밥풀<현삼과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