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30806 일기]주님의 거룩한 변모축일에 정직 진실 사랑의 영성으로 정치꾼들이 변모하기를 기도!

2023년 8월6일(일) 일기

 

제목: 주님의 거룩한 변모축일에 정직 진실 사랑의 영성으로 정치꾼들이 변모하기를 기도!

 

주님의 거룩한 변모 축일, 제225 기도일...^^

4시 기상...^^

 

4시~6시: 

워밍업 하고, 머리 셀프염색을 했다.

6월21일 염색후 46일만에 하는 셀프염색...그전에는 42일만에 염색...^^

약 한달보름에 한번꼴로 셀프염색을 한다...ㅋㅋ

 

6시~8시: 루틴1,2....다티매묵,네블강론 업로드 

루틴1....가톨릭 굿뉴스 매일미사 복음, 신부님 강론 4개를 다음 티스토리에 업로드

루틴2... 카톡방에 전송된 신부님강론 2개, 1개의 글을 네이버 블로그에 업로드.

매일 아침 반복해서 하는 아침묵상 시간,,,,나의 루틴  2개로 가장 행복한 시간이다.

 

오늘은 '주님의 거룩한 변모 축일' 이다.

하얗게 변하신 예수님을 생각하면서 공연히 마음이 설레고 흥분된다.

나의 모습도 하얗게 변모되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드렸다...ㅎㅎ...

 

제 225 기도일인 오늘부터....

대모 루치아, 찬구 요안나의 레지오 협조단원으로써...

이들 레지오 단원의 영성 성장을 위한 화살기도를 드리기로 했다. 

 

(아침 묵상)

주님의 거룩한 변모 축일, 제225 기도일...^^

복음 <예수님의 얼굴은 해처럼 빛났다.>

임마누엘 하느님, 야훼이레 하느님!
주님의 변모 축일에...
인내하고 인내하여 주님 따라 변모하게 하소서.
그리하여...
보다 긍정적인 태도에로의 변화,
보다 인간적인 태도에로의 변화
보다 영적인 삶에로의 변화,
보다 거룩한 삶에로의 변화,
보다 천상적 삶에로의 변화로 인도하여 주소서....

루치아, 요안나 레지오 단원들의 영성도 인도하여 주소서.
아멘.

 

내 나이 칠순...앞으로 남은 여명이 얼마 남지 않았다.

더불어민주당 혁신위원장 김은경 말에 의하면 투표권을 적게 받아야 할 나이다...ㅠㅠ...

나이 먹은 것도 서러운데...내가 살아온 경험, 지식, 지혜, 영성 등의 긴 세월이 무시되고...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폄하하니 어찌 서럽지 않을 손가...ㅠㅠ...

 

그런데...점입가경...

김은경 시누이의 편지가 인터넷에 떠있는데...읽어보니 기가 막힌다.

18년간 시부모를 모시고 살았다는 그녀의 말이 거짓말이란다...ㅠㅠ...

사람의 인두겁을 쓰고 어찌 이런 새빨간 거짓말을 하는가?

시누이의 편지 내용이 정말 사실이라면...

하얗게 변모한 인두겁이 아니고...검게 변모한 인두겁이 틀림없다.

사이코패스인가? 소씨오패스인가? 그것이 알고 싶다...ㅠㅠ...

 

정직하고 진실하고 사랑이 많은 그런 사람들이...

정치판에서 살아남믄 그런 세상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 드린다.

 

- 2023년 8월6일(일) 21시10분...수산나 -

 

어반스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