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30926 일기]온라인 돈키호테몰에 들어가 일본산 액체 반창고 사카무케아를 찾았음에 감사

2023년 9월26일(화) 일기

 

제목: 온라인 돈키호테몰에 들어가 일본산 액체 반창고 사카무케아를 찾았음에 감사

 

연중 제25주간 화요일, 제276 기도일...^^

5시 기상.

 

(아침 묵상)
복음 <내 어머니와 내 형제들은 하느님의 말씀을 듣고 실행하는 이 사람들이다.>

예수님께서는 혈연의 관계보다 믿음 안에서의 관계를 새롭게 하랍니다.
부모 형제를 멀리하라는 것이 아니라, 얽매이지 말라는 말씀이지요.
세상의 관점에서 벗어나서 주님의 관점으로 사는 은총의 삶을 살게 하소서.

 


뜨랑1호점 근무(9시~13시)를 했다.

어제인지...그제인지...기억이 나지 않지만...

오른손 검지의 손톱 우측 가장자리에 끄스머리가 생겨 잡아 뜯었던 기억이 나는데...그 곳이 아프다...ㅠㅠ...

끄스머리가 생기면 일반적으로 손톱깍기로 깍았는데...이번에는 왜 잡아 뜯었는지...ㅠㅠ...아프다...ㅠㅠ...

 

우측 검지에 반창고를 붙이고...커피머신에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모습을 동료가 보았다.

동료는 나에게 반창고를 떼라하고...일본산 액체 반창고 사카무케아를 발라 주었다.

메니큐어 바르는 것과 비슷하게 상처부위를 발라주었는데...투명밴드가 되는 것이란다.

'돈키호테몰'에서 구입하면 된다고 정보를 알려준다...ㅎㅎ...

 

13시, 바리스타 근무를 마치고...퇴근하는 길에 '돈키호테몰'에 가볼까 하는 생각이 났다.

정자역 경내 의자에 앉아  '돈키호테몰'  검색을 했는데...내 주변 분당에는 없는 듯 하다. 

집으로 가는 길...

정자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서현역 하차하려는 순간에 우산이 손에 없는 것을 알았다...ㅠㅠ...정자역 경내 의자에 우산을 두고 온 것이다...ㅠㅠㅠ...

 

서현역 하차해서...거꾸로 정자역까지 갔다.개찰구를 나와 내가 앉았던 의자를 살펴보니 우산이 얌전하게 있다...ㅎㅎ...우산을 찾아서 감사하다...ㅎㅎ...

 

귀가하여...온라인 돈키호테몰에 들어가 일본산 액체 반창고 사카무케아를 찾았다.11,000원 가격으로 내가 바른 것과 똑 같은 것이 있다.그러나, 설명서를 읽어보니 습진이 있는 사람은 사용하지 말라는 문구가 있다.습진이 있는 나로서는 이 점이 염려되어 구매를 일단 보류했다.오늘도 나와 함께 하신 임마누엘, 야훼이레 하느님께 감사를 드린다.

 

- 2023년 9월26일(화) 21시10분...수산나 -

 

보령 죽도 상화원...화성 관아 정자...근거리 촬영
보령 죽도 상화원...화성 관아 정자....원거리 촬영
보령 죽도 상화원...화성 관아 정자...안내문
보령 죽도 상화원...화성 관아 정자 & 노거수 팽나무
보령 죽도 상화원...노거수 팽나무 잎...클로즈업
보령 죽도 상화원...주차장 이정표
보령 죽도 상화원...
보령 죽도 상화원...
보령 죽도 상화원...
대천해수욕장...해파리 조형물
대천해수욕장...
대천해수욕장...보령조개구이 식당...외관

 

대천해수욕장...보령조개구이 식당...점심식사 상차림

 

대천해수욕장...보령조개구이 식당...점심식사 상차림...바지락국
대천해수욕장...보령조개구이 식당...점심식사 상차림...병어조림
대천해수욕장...보령조개구이 식당 외부...하와이무궁화 1
대천해수욕장...보령조개구이 식당 외부...하와이무궁화 2
대천해수욕장...바다 풍경 1
대천해수욕장...바다 풍경 2
대천해수욕장...돌공원 표지석
대천해수욕장...해파리 조형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