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40503 일기] 이석증 물리치료 및 혈액주사 맞기

2024년 5월3일(금) 일기

 

제목:  이석증 물리치료 및 혈액주사 맞기

 

6시 기상...^^

(아침 복음 묵상)

5/3(금)  성 필립보와 성 야고보 사도 축일  , 495(125)일 기도

<오늘의 말·샘 기도>

복음 
“내가 이토록 오랫동안 너희와 함께 지냈는데도, 너는 나를 모른다는 말이야?”
(요한 14,9)

주님!
당신은 저를 용서하셨지만, 저는 자신을 용서하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저를 희망했지만, 저는 절망했습니다.
결코 거두지 않으시는 당신의 믿음을 믿게 하소서.
결코 떨어질 수 없는 당신의 사랑을 사랑하게 하소서.
결코 놓지 않으시는 당신의 희망을 희망하게 하소서.
함께 있다는 것과 안다는 것과 본다는 것과 믿는다는 것이 하나가 되게 하소서!
아멘.

- 2024년 5월3일(금) 7시...수산나 -

 

오늘은 뜨랑카페 바리스타 근무(9시~13시)를 했다.

나름 성실하게 근무를 했다.

 

근무 후 이비인후과 병원 진료를 받으러 갔다.

어제 이석증 진단검사 1시간을 받고...혈액주사 맞고 약 처방전 받아 1일치 약 먹었다.

오늘은 혈액주사 맞고, 물리치료 방법을 알려주고, 4일치 약 처방전 받아 약을 구입했다.

4일 후 방문해서 혈액주사 맞고 약 처방전을 받기로 했다.

특별히 예약을 하지 않고...알아서 방문하는 시스템이다...ㅎㅎ...

 

귀가 길...

지나가는 길에서 바나나 구입하고...과자 2개 구입하고...

다이소에서 화장품 2개 구입하였다...ㅎㅎ...

 

오늘도 살아있게 기회를 주신 하느님께 감사를 드린다.

건강하여 내 다리로 걸을 수 있음에 감사를 드린다.

 

- 2024년 5월3일(금) 20시20분...수산나 -

 

영국 런던 세인트제임스파크 공원...버킹엄 궁전
영국 런던 세인트제임스파크 공원...
영국 런던 거대한 시계탑 '빅벤'
영국 런던 거대한 시계탑 '빅벤'
영국 런던 거대한 시계탑 '빅벤'
영국 런던 거대한 시계탑 '빅벤'
영국 런던 거대한 시계탑 '빅벤'
영국 런던 거대한 시계탑 '빅벤' ...처칠 수상 동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