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 감사일기

[240723 일기] 들깨풀을 닮은 새로운 식물 '베토니'를 알게 되어 감사!

2024년 7월23일(화) 일기

 

제목: 들깨풀을 닮은 새로운 식물 '베토니'를 알게 되어 감사!

 

7시 기상...^^

(아침 복음 묵상)

7/23(화)[(녹) 연중 제16주간 화요일], 제32일차 기도

복음<예수님께서 제자들을 가리키시며 이르셨다. “이들이 내 어머니고 내 형제들이다.”>

<오늘의 말·샘 기도>

“누가 내 어머니고 누가 내 형제들이냐?”
(마태 12,48)

주님!
당신께서는 당신의 혈통에 저를 입적시키셨습니다.
당신과 함께 하느님을 아버지라 부르는 형제가 되게 하셨습니다.
하오니, 제 삶이 당신 신성으로 거룩해지게 하소서!
제 안에서 당신의 말씀이 자라나고, 아버지의 뜻이 실행되게 하소서!

주님!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뜻은 사랑 안에 있습니다.
사랑하는데 인색하지 않게 하소서.
변화하고 변화해서 주님의 사랑에 가까워지게 하소서.
아멘.

- 2024년 7월23일(화) 11시...수산나 -

 

오늘은 특별한 약속, 일정, 모임이 없다.

집에서 마음놓고 푹~ 쉴 수 있는 날이다.

그래 그런지...7시 기상했다...

 

7시~12시...5시간 동안...

블로드6개, 톡방나눔3개, 습관1개 등...나의 루틴을 나름 성실하게 수행했다.

이런 것을 한다고...돈이 나오는 것도 아닌데...

하루도 빠짐없이 성실하게 수행하려고 하는 나를 내가 생각해도 신기하다...ㅎㅎ...

 

매일 8천보 이상 걷는 것이 올해 7월11일 이후 나의 새로운 목표가 되었다.

집에서 왔다갔다 하면서... 천보는 걸은 듯 하다.

7천보를 걷기 위하여....14시 외출을 했다.

 

새마을금고에서 볼 일 보고...농협에서 볼일 보고....

지하철을 타고 야탑역 이동... 홈플러스 쇼핑하면서...치즈(10,000원)를 구입하고...

지하철을 타고 모란역 이동...주변 상가 쇼핑...홈웨어 원피스(5,000원)를 구입했다. 

경로우대이므로 지하철이 공짜라서 감사하다...ㅎㅎ...

지하철을 타고 서현역 도착해서 집으로 귀가... 8천보 목표 달성 완료했다...ㅎㅎ...

'기후행동 기후소득' 앱에 '7월23일 +400' 포인트가 기록되어 기쁘다...ㅎㅎ...

 

오늘 하루 선물로 주어진 24시간...

나름 성실하게 활동하였음에 감사!

들깨풀을 닮은 새로운 식물 '베토니'를 알게 되어 감사!

 

- 2024년 7월23일(화) 20시30분...수산나 -

 

베토니(약석잠풀=스타치스)
베토니 (약석잠풀=스타치스)
베토니 (약석잠풀=스타치스)
베토니(약석잠풀=스타치스)
노루오줌
노루오줌
볼록거울 인증샷
볼록거울 인증샷
볼록거울 인증샷